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은 집에서 어떤 드라마를 볼지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곧 '쌍갑포차'드라마를 한다고하는데요 어떤스토리에 드라마가 될지 너무기대가 됩니다. 5월20일 JTBC에서 수,목,금요일 9시 30분에 드라마를 한다고합니다. 다들 한번 드라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재밌을 거 같다고 하기도 하고 저도 한번 보고싶은 드라마입니다. 지금부터 우리 모두 갑이 되는 쌍갑포차 드라마 5월20일 수요일 꼭 기억해두셨으면 합니다. 쌍갑포차 배우 , 쌍갑포차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개

 

제작사는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입니다. 제작진 연출 전창근 극본 하윤아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늦은 밤 ,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 , 그곳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다음 웹툰에서도 나온 쌍갑포차 만화가 드라마에서 나오고 배우들이 직접 연기를 보여주니  많은 기대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위 사진은 육성재씨 입니다. 많이 독특하고 재밌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장면들 말고 드라마 개봉 했을 때 어떤 장면을 보여줄지 생각만해도 재밌을 거 같습니다.

쌍갑포차 등장인물

쌍갑포차에서 포차의 여주인장 '월주'역을 맡은 연기자 황정음 입니다. 몸만 닿으면 사람들의 고백받이 해괴한 특이체질 갑을마트 직원  한강배역 육성재 입니다. 저승경찰청 형사반장 쌍갑포차 관리담당 귀반장 역 최원영 일명 '염블리' 염라국 부장 저승사자 염부장 역 이준혁 입니다.

모태솔로 경력 26년 알 수 없는 이유로 남자들을 도망가게 만드는 무한 체력과 강철멘탈까지 갖춘 그녀 (애교제로 ,FM생활방식) '하면 된다' 열혈파 갑을마트 보안요원 강여린 역 정다은 입니다. 주요 배우들이 어떠한 연기력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배우들이 더 많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주요 역할을 맡은 사람을 위주로 간다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쌍갑포차

후손들에게 당첨의 행운을 안겨주고 싶은 조상님들이 함께 모여 망자들의 운동회인 '그승 로또 대전을 열게됩니다. 우상자는 후손 꿈에 들어가 로또 당첨 번호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아무리 드라마라고 하지만 로또 번호를 알려준다고 하면 정말 좋겠죠? 쌍갑포차에서 나오는 조상님들은 정말 좋은 조상님들이라고 생각이듭니다.

로또 당첨번호를 알려주는 내용 정말 재밌을 거 같습니다. 쌍갑포차는 영상으로 사진보다는 영상으로 많이 올라왔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밑에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누군가 삶이 매일 '갑' 처럼 사는 사람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을'도 될 수 있기도 하고 을의 마음을 나중에 모르기도 하고 알기도하고 이 드라마를 보면서 '쌍갑' "누구나 갑이된" 이라고 얘기하는데 어떤내용일지 같이 알아갔으면 합니다.    

쌍갑포차 드라마와 배우들의 연기를 보시면서 어떠한내용인지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보시고 즐거운 시간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티저가 1~3까지 있고 리딩현장도 있으니 천천히 보시면서 쌍갑포차에 대해서 더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드라마 시간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Drama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수업 박주현  (0) 2020.09.06
번외수사 차태현  (0) 2020.05.18
영혼수선공  (4) 2020.04.27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순간 유지태,이보영  (5) 2020.04.23
더킹: 영원의 군주 이민호,김고은  (2) 2020.04.0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