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여러분 제가 글을 쓰기전에 알려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방송을 하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구독을 누른 사람의 수가 여러 드라마 보다 많은 구독자수를 기록했는데요 현재 제가 본 기준으로 8,976명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거 같습니다.

 

이 드라마는 SBS에서 2020.4.17 방영을 시작합니다. 요일은(금,토)일 입니다. 정말 딱 일 끝나고 보기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시간은 오후10:00시에 방송시작을 하게됩니다. 이 드라마의 제목은' 더 킹 영원의 군주 '입니다. 어떤 드라마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금부터 더 킹 영원의 군주 소개 ,등장인물,기획의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소개

더 킹 : 영원의 군주를 소개드리자면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 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소개글만 들었을 때 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 소개 글은 한번 훌터보시고 인물 관계도와 여러내을 같이 알아보시면서 천천히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밑에 영상을 준비해뒀으니 이러한 드라마구나라고 아시면 되겠습니다.

등장인물

위 사진은 인물관계도입니다. 보시면서 이해하시는데 더 편하셨으면 합니다. 더 킹 드라마는 등장인물들이 되게 독특하게 나오는데 먼저 이곤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곤(이민호)은 대한제국 3대황제입니다. 그는 이름마저 용포를 입었고 이 곤 ,수련한 외모 기품 있는 자태 , 고요한 성품에 문무를 겸비한 완벽한 군주입니다. 국민들이 보는 대한제국 황제이며 너무 뜨거워서 차가운 인물이라고도 합니다. 혼인엔 뜻이 없고 후사엔 관심이 없으니 어떤 날은 그림자처럼 붙어 지내는 조영과 , 어떤 날은 매주 국정보고 일정이 있는 여성 총리와 스캔들이 터집니다. 위인전보다는 평전이 취향이고 모호한 말보다 정확한 숫자들을 좋아하는 전형적인 이과 남자입니다. 정태을 (김고은) 30세이자 강력반 형사입니다. 태을은 또래들이 백설 공주와 인어공주와 신데렐라에 심취해 있을 때 아빠와 나란히 앉아 경찰청 사람들에 심취해있습니다. 사과에 독을 발라 백설 공주에게 먹인 왕비는 '식품위생법위반', 왕자의 심장을 찌를 수 없어 물거품이 된 인어공주는 불법가택침입을 하고 계모와 언이들에게 구박을 받은 신데렐나는 아동학대라고 지적해 친구들의 동심을 파괴합니다. 태을은 너무나도 문과 여자입니다.다른 인물들에대해서는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조은섭(우도환)29세 휴학중이며 사회복무요원입니다. 조영 (우도환)29세 황실 근위대 대장입니다. 강신재 33세 강력반 형사입니다. 구서령(정은채) 구서령은 38세 대한제국 총리입니다.이림은 금친왕이며 69세인데 40대 후반의 외모입니다. 루나 (김고은)30세 범죄자입니다. 정도인 (전배수) 50대 중반이며 태을의 아버지입니다. 다음은  송정혜(서정연)입니다.50대중반이며 안해본 일이 없고 온갖 일을 다해봤습니다. 박문식 (50대 초이며 강력 3팀 팀장입니다. 장미카엘 27세 강력3팀 막내입니다. 이종인 부영군 70대 중 확실의 종친입니다. 명나리(29세 건물주) 명승아 29세 황실 공보실 근무 유경무 이해영 40대 후 이림의 수하,민화연 50대 후 신재 , 박지영 30대 초 서령의 대학후배입니다. 그리고 경찰청사람들 심형사,김희주,경란, (황실사람들)모비서,석호필 그외로는 서령의 비선, 조혜인, 은비, 최남준이있습니다. 정말 너무 많은 배우가 나오고 되게 기대되지 않나요? 여러분들도 한번 이드라마를 보시면서  저와 함께 더 킹 영원의 군주 드라마를 알아갔으면 합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의도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립니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와본적이 있다고 느끼거나 분명 처음하는 일인데 전에 똑같은 일을 했던 거 같은 이상한 느낌이 듭니다. 저희들은 그것을 데자뷰라고 하는데 지각 장애의 일종으로 파악합니다. 우리가 아주 잠시나마 우주의 비밀을 엿본 것이라면 어떨지 생각해보셨나요? 그 이상한 느낌이 바로 평행세계에 있는 또 다른 '나'를 본 것이었다면 어땠을까요?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생각입니다. 이민 가고 싶어 다시 태어나고 싶어 이번생은 망했다고 생각하고 누구나 한번쯤 먹었을 마음입니다. 나도 저런 차 한번 타봤으면 나도 저런집에 한 번 살아봤으면 나도 저런 재벌 부모 만났으면 그런 당신의 귓가에 누군가 속삭입니다. '나'보다 나은 삶을 살고 있는 또 다른 세계의 '나'와 당신을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그와 당신의 삶을 바꾸시겠습니까? 내가 가진 삶 내가 가진사사람과 사랑 모든 것을 버려야만하는 선택입니다.

물론 나 자신조차도 눈치 채셨겠지만 나와 바뀐 평행 세계의 내가 어떻게 되는지는 절대 묻지 말아야합니다.  신은 인간의 세상에 악마를 풀어놓았고 그 악마는 평행세계의 문을 열고 말았씁니다. 이제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노골적인 질문과 사악한 대답 그래서 더욱 매혹적인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계에서 이 세계로 온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사 정태을의 공조가 때론 설레게 때론 시리게 펼쳐지는 차원 다른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정말 보고싶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 이 드라마가 말하는 의도가 무엇일지 여러분들과 제가 한번 맞혀봤으면 합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기대작

밑에 영상을 올려놨으니 보시면서 조금씩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민호와 김고은이 나오니 더 흥미진진할 거 같구요 금,토일에 나온다고하니까 저와 함께 드라마를 기다렸다가 같이 보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드라마는 약간 드라마인거 같기도 한데 영화같은 느낌도 들 거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아무튼 여러 유명한 배우들과 어마어마한 연기력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SBS에서 하니 잊지마시고 보셨으면 합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 배우들과 이야기를 보고 저와함께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012345678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Drama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혼수선공  (4) 2020.04.27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순간 유지태,이보영  (5) 2020.04.23
부부의세계 보기  (0) 2020.03.21
반의반 하원,서우  (0) 2020.03.20
그 남자의 기억법  (0) 2020.03.0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