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3월 18일 오후08:55분에 시작하는 드라마 하나를 알려드리려합니다. 제목은 '그 남자의 기억법입니다.'MBC에서 편성을 했으며 (수,목)드라마입니다. 제작사는 초록뱀 미디어입니다.이 드라마에서는 신과함께에서 나온 배우도 나오기도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드라마입니다. 신과함께를 봐서 그런지 더 큰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저와함께 드라마 감상하시고 많은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소개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 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입니다. 과잉 기억증후군 증상을 어떤식으로 연기할지 정말 궁금해지지 않으시나요? 드라마를 보면서 어떤 연기를 할지 궁금해집니다.

등장인물

이정훈 역 (김동욱)모든것을 기억하는 남자입니다. 여하진 역(문가영)SNS팔로워 860만 명이 넘는 차세대 라이징 스타 유태은 역(윤종훈)신경 정신과 전문의 입니다.여하경 역(김슬기)매니저 하진의 연년생 동생이자 매니저 입니다.정서연 역(이주빈)정훈의 첫사랑입니다. 유성혁 역(김창완)대학교수이며 태은의 아버지입니다. 최희상 역(장영남)직업은 HBN 보도국 국장이며 자질과 실력이 뛰어납니다.김철웅 역 (이승준)뉴스 라이브 팀장입니다. 진소영 역(유지수)50대 태은의 세어머니 입니다.,지현근 역(지일주)'나의 첫사랑'영화감독입니다. 조일권 역(이진혁)HBN보도국 기자입니다.문철 역(신주협)로드매니저,하진의매니저입니다. 유지원 역(장이정)성혁의 재혼으로 태어난 늦둥이 여동생이며 사랑을 많이 받고 자라서 구김살이 없고 오빠도 잘따르고 있습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의 드라마는 망각하지 못하는 남자와 소중한 기억을 망각해버린 여자가 있습니다. 상반된 듯 보이지만 결국엔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만나 이해하고,사랑하고 서로를 치유하는 시간들을 통해 이 드라마는 그러한 내용들이 보여집니다. 누구에게나 잊으려고 아무리 애써도 잊혀지지 않는 기억이 있습니다. 또한,누구에게나 영원히 잊고 싶지 않은 기억이 있습니다. 이 글들을 보시고 어떤느낌의 드라마인지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Drama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부의세계 보기  (0) 2020.03.21
반의반 하원,서우  (0) 2020.03.20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0) 2020.03.02
기도하는 남자 박혁권,류현경  (0) 2020.02.07
정직한 후보 라미란  (7) 2020.01.29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