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에 코로나이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위험하고 그래서 집에서 심심할 수 있으실까봐 드라마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위에사진보시면 어떤 여배우인지 아시겠죠? 스카이캐슬에서 대단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김서형씨입니다. 이번에 어떤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에도 큰기대를 가지고 보게 될 거 같습니다. 등장인물과 ,기획의도,소개에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등장인물

주요인물 차영진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강력1팀 팀장입니다.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경찰공무원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이후 모든 계급을 특진으로만 진급한 여경들의 전설입니다. 이선우  은호의 담임선생님입니다. 신성중학교를 소유한 신성재단 이사장의 처남이자,초대 이사장의 아들입니다. 3년 전 신성 재단과 관계 없는 고등학교에 첫 발령을받았지만 ,1년을 채우지 못하고 그만두게 됩니다. 계획대로라면 선우는 다른학교에서 일정 시간 경력을 쌓은 후, 신성중학교에 오기로 되어 있습니다.  백상호씨는 한생명 재단 이사장,밀레니엄 호텔 대표입니다. 자수성가한 자산가로 복지와 관련된 사업을 하는 한생명 재단의 이사장이며,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밀레니엄 호텔의 10층을 전부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은호(안지호)씨는 7년째 영진의 아래층에 살고 있는 소년입니다. 아빠는 어릴 때 사고로 죽고 히스테리가 심한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습니다. 다정하고 속이 깊은 아이입니다. 가족이 없는 영진의 안녕을 궁금해 하고 영진의 귀가를 기다려 주었습니다. 그리고 어느새 은호와 영진은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는 친구가 되었습니다.이렇게 주요인물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렸구요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서 등장인물을 알려드리자면 황인범,이재홍,윤자영,김병희,박진수,홍은주,한근만씨가 나오게 됩니다.신생명 교회에서는 권재천,서상원,임희정,창기호씨가 등장인물로 나오게 되고 상호의 측근과 그외인물들은 오두석(신재휘),고희동(태원석),배선아(박민정),차영진 아역 (김새론),정소연(장영남),최수정김시은,수정 모 (서이숙),이선경(안미나),김창수(한수현)씨가 나오게 됩니다.

소개

아무도 모른다 드라마는 SBS에서 2020.03.02 날에 방영을 합니다 16부작으로 되어있고 (월.화)오후 9:40분)드라마입니다. 아무도 모른다 드라마를 알려드리면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엇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입니다.

기획의도

"좋은 파수꾼이 불운한 일을 쫓는다." -가브리엘 뫼리에 본받지 말아야 할 어른은 넘치고, 본받을 어른은 티클 만큼도 찾기 힘든 세상이라 한다. 책임과 배려, 희생따위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시대에 , '좋은 어른'이 되는 건 시대를 거스르는 행동일지도 모릅니다. 여기 시대를 거스르는 두 사람이 있습니다. '나쁜 어른'이 넘치는 세상에 온 몸으로 맞서는 진짜 어른입니다. 한 소년이 호텔 옥상에서 추락해 혼수상태가 됩니다. 모두가 자살이라 결혼 내린 소년의 추락에 두 사람이 의문을 가집니다. 추락한 소년 고은호의 윗집에 사는 광역수사대 형사 차영진. 그리고 은호의 담임 선생 이선우사회 통념상 은호와 '아무 것도 아닌'두 사람이 소년의 추락 사건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집요하게 쫓는다. 소년에 대한 각자의 죄책감과 책임감을 동력 삼아 아무런 대가도 없는 위험한 게임에 뛰어듭니다. 영진과 선우는'좋은 어른'은 못 되어도, 적어도 '나쁜 어른'은 되지 않으려 필사적으로 노력하며 '나쁜어른들과' 맞서게 됩니다.

'나쁜 어른들은 이해하려 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을 모르거나ㅏ 자신도 여전히 아이이기 때문입니다. 이 각자도생의 세상에서 15살짜리 아이 하나가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어차피 세상에 '좋은 어른'따윈 없다. 결국 이 이야기는 한 소년을 둘러싼 '좋은 어른'과 '나쁜 어른'의 대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어른들의 싸움을 통해 세상에 버림받고 소외 된 아이들을 위한 어른들의 역할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들도 드라마 함께 보시고 저와함께 소통하는 시간 갖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KY캐슬 알아보기

서울맛집 성수온량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에어팟 프로 기능 알아보기

이태원클라쓰 박서준,김다미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Drama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의반 하원,서우  (0) 2020.03.20
그 남자의 기억법  (0) 2020.03.06
기도하는 남자 박혁권,류현경  (0) 2020.02.07
정직한 후보 라미란  (7) 2020.01.29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  (0) 2020.01.28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