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테라 히어로 게임

2020. 3. 5. 0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테라히어로' 게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테라히어로 제작은 '레드사하라 스튜디오'에서 제작했으며 12세 이용가입니다. 출시는 오늘 3.5일 출시를 했으며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에게는 아무도 시작하지 않은 게임을 하는 것이라 더 새롭고 재밌을 거 같습니다.  공식사이트와 카페가 있습니다. 플랫폼으로는 Androids,IOS 시스템 최소사양으로는 버전 7.0이상,IOS12.0버전이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다양한 캐릭터가 있는 게임은 바로 '테라 히어로'입니다. 히어로의 다양한 캐릭터는 게임플레이어를 통해 모두 획득 가능하고 이러한 캐릭터들을 모아 원정대를 꾸리고 성장시키며 테라 히어로가 제공하는 정통 RPG의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캐릭터들 간의 인연 시스템을 이해하시면 나만의 원정대를 꾸리는 재미도 있습니다. 캐릭터를 모두 획득가능하니 독특한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각각의 캐릭터들을 알아가시면 테라 히어로 캐릭터의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3인파티플레이

전략적인 구성과 컨트롤의 재미가 배가 되는 3인 파티플레이를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콘솔급 퀄리티에 모바일에 최적화된 컨트롤까지 전투가 주는 즐거움을 제대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3인파티플레이라 여러사람들과 같이 할 수 있어 재미도 두배 세배 쏠쏠할 거 같습니다.

보스레이드

 지금까지 RPG를 통해 경험한 보스레이드와는 차별화된 전략적인 전투가 기다립니다. 최대 6명의 유저가 함께 12개의 캐릭터로 진행하는 대규모 레이드 전략이 없이는 도전조차 할 수 없는 극강의 보스레이드입니다. 이외에도 월드 보스 콘테츠인 (검은틈)과 RPG본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거래소)까지 다양한 재미와 성장의 맛까지 테라 히어로에서 언리얼 엔진을 통해 구현한 원작을 넘어서는 수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그리고3인파티 플레이의 정통 RPG의 통쾌한 재미를 마음껏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테라히어로

구글플레이로 다운을 할 수 있고 애플 스토어로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풍성한 보상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찬란한 금빛 결정1개,찬란한 은빛 결정1개 ,찬란한 별빛 결정1개 ,일반 장비상자10개,경험의상자10개,단련의 가루상자10개와 5만 골드를 드립니다. 초반부터 많이 보상을 하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게임자체가 GB가 3.7이나 되서 용량이 크기 때문에 용량을 확실히 보시고 게임을 진행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즐겁게 게임을 해보시고 저와함께 많은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2m 출시 직업추천  (2) 2019.11.29
레드버튼 보드게임카페 후기 안산 중앙동  (0) 2019.10.13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0) 2019.09.27
스타크래프트  (0) 2019.09.27
메이플 업데이트소식  (0) 2019.09.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