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가 많은 게임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여러분들 게임중에 리니지게임이라고 아시나요? 정말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이번에는 리니지를 이어 리니지2m가 나오게 됩니다. 핸드폰 모바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제작은 엔씨소프트가 했으며 등급은 15세가 아니라 좋더라구요 12세 이용가입니다. 여러사람들이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를 해보신분들이라면 얼마나 중독성이 있는지 아실겁니다. 이 게임은 정말 중독성이 강하고 게다가 이번엔 모바일로 나온다니 더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지금부터 정식서비스안내와 이벤트,종족소개,직업추천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 정식서비스안내

 

2019.12.17일랄 출시가 되며 업데이트는 2019.11.22일에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공식사이트로는 페이스북 유튜브가 있습니다. 정보는 인벤이며 가격은 부분유료화입니다. 플랫폼은 Android,IOS시스템은 최소사양 OS Android버전 7.0 이상 iOS 12.0 버전 이상 권장사양 OS이고 Android버전 7.0이상 , iOS12.0버전이상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가 있습니다. 정식 서비스 안내를 보시고 다운을 받으셔서 게임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내용은 리니지2M 홈페이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리니지2M 이벤트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리니지2M접속을 합니다. 두번째로 구매할 아이템 선택을하고 세번째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네번째 결제 수단 중 휴대폰 결제 (내 통신사 계정에 대금 청)를 선택하여 결제합니다. 다섯번째로는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 클릭 시 이벤트 참여' 완료가 됩니다. 제휴 할인 이벤트 상세 안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진행중인 KT 제휴 할인 이벤트 안내 드립니다. KT고객님들께 단독으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KT 고객님들에게는 정말 좋은 혜택이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기회 놓치지마시고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9.11.27 00시 ~2019.12.31 23시59분 까지입니다. 대상조건은 KT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19년 8월 1일 ~19년 10.31일 내 통신사 계정에 대금 청구 방식으로 결제한 이력이 있는 경우만입니다.또는 (신규결제고객)입니다. 혜택 내용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3,300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시 3,300원 할인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 청구 할인됩니다. 내용을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겠구요 리니지2m 홈페이지를 가보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으니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리니지2M 종족 소개

각 종족이 가진 개성은 클래스 선택 시 주어지는 '스탯'을 통해 반영됩니다. 아덴 월드에 종족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첫번쨰로 휴먼이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엘프 세번쨰로느 다크엘프 세번째로는 다크엘프 네번째는 오크 다섯번쨰는 드워프가 있습니다. 휴먼종족은 높은 적응력을 지녔고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스탯입니다. 특유의 민첩함이 강점인 '엘프'는 어떤 클래스를 골라도 높은 DEX와 AGI스탯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인함이 깃든 다크엘프는 피부부터 어두운데요 무서운 느낌입니다. STR와 AGI스탯이 강조됩니다. 호전적인 전투 종족 '오크'는 모든 종족 중 가장 높은 CON스탯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위같은 신체와손재주를 지닌 드워프는 CON과 WIS스탯이 두드러집니다. 종족 특성이 스탯을 통해 반영된다고하니, 종족 선택 시, 용사님들의 취향과 적성을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열심히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저는 꾸준하게 키우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니지2M 직업추천

여러분들 어떤 클래스로 모험을 해야하는지 아덴 월드를 어떤직업으로해야할지 모르는시는분들이 계실 것 같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덴월드에는 총6가지 무기가 존재합니다.한손검 이도류 단검 활 지팡이 오브가 있습니다. 오브를 잘 다루게 된다면 가산점이 아주 높다고 하는데요 혈맹에 가면 전투나 레이드를 자주하게 되는데 오브 쓰는 클래스는 없어선 안된다고 합니다. 꼭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무기외에 종족 선택도 아주 중요합니다. 글을 보시고 게임하실 때 즐겁고 편안하게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을하시고 저와함께 후기를 소통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123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라 히어로 게임  (0) 2020.03.05
레드버튼 보드게임카페 후기 안산 중앙동  (0) 2019.10.13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0) 2019.09.27
스타크래프트  (0) 2019.09.27
메이플 업데이트소식  (0) 2019.09.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