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날씨에 밖에 나가기도 싫고 춥기도 하고 정말 몸이 덜덜 떨리는 거 같습니다. 집에서 집돌이 집순이만 하고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추운 건 싫으셔서 다들 집에 있고 싶고 그러시겠죠? 여러분들을 위해 드라마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목은 99억의 여자입니다. 제목만 들어도 특이한 거 같습니다. 99억의 여자라는 드라마에서 나오는 배우는 인물들은 되게 유명한데 과연 재미도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지금부터 99억의 여자 소개,등장인물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99억의 여자 드라마소개

이 드라마는 KBS2 드라마로 하게되고 수,목 오후10:00에 합니다. 아직 기간이 좀 남았지만 몇일 안남았습니다.99억의 여자 개봉은 2019.12.4일 예정으로 되어있습니다. 우연히 현찰 99억의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정말 99억을 들고 있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을 거 같습니다.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지키기 위해 비루한 현실에 맞서 강하게 살아남아야 하는 여자의 이야기가 곧 시작될 예정에 있습니다.

99억의 여자 등장인물

99억의 여자 등장인물로는 조여정(정서연 역),김강우(강태우 역),정웅인(홍인표 역),오나라(윤희주 역)이지훈(이재훈 역)을 99억의 여자드라마에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다들 눈빛부터가 정말 카리스마가 넘치는 거 같습니다. 선한 모습 뒤에는 감춰진 독기 궁금하지않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어떤 내용일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정웅인(홍인표 역)은 악역 캐릭터를 할 예정에 있고 오나라(윤희주 역)는 윤희주역만에 매력을 뽐내며 차가운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에 있습니다.


 99억을 갖게 된다면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봤을 때 99억을 갖는다는 것은 정말 꿈 같은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99억을 실제로 가지게 된다면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영화를 보시면 99억을 갖은 기분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은 99억을 가지고 계신다면 어떻게 사용하실 건가요?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고싶습니다. 12월에 나오는 99억의 여자 보시고 즐거운 드라마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