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한국영화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19.12월에 개봉을 할 예정에 있으며 백두산 영화에서는 마동석씨가 나오는데 이번엔 고지식한 사람으로 나오기 때문에 강한 느낌보다 새롭고 다른느낌으로 나타날 거 같습니다. 여러사람들의 평점을 보니 캐스팅도 좋고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글을 보시고 영화를 기다리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백두산영화 출연

백두산 영화에서는 아주아주 유명한 배우들인 이병헌,하정우,마동석,전혜진 그리고 김병서와 수지가 나옵니다.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마동석과 이병헌 하정우를 믿고 봐서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출연배우들은 이렇게 있고 감독으로는 이해준 감독님이 있습니다.

백두산영화 줄거리

백두산 영화의 줄거리는 간략하게 이렇게 됩니다.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이 일어납니다. 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됩니다.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추가 폭발이 예측됩니다.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전혜진)은 백두산 폭발을 연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하고, 전역을 앞둔 특전사EOD대위 '조인창'(하정우)이 남과 북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됩니다. 작전의 키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병헌)과 접선에 성공한 '인창' 하지만 ''준평은 속을 알 수 없는 행동으로 '인창'을 곤란하게 만듭니다. 한편,'인창'이 북한에서 펼쳐지는 작전에 투입된 사실도 모른 채 서울에 홀로 남은 '최지영'(배수지)은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 사이, 백두산 마지막 폭발까지의 시간은 점점 가까워져갑니다.  


백두산 네티즌

위에 기대지수를 보시면 백두산 영화가 보고싶다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엔 이번 영화가 크게 인기를 끌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는 거 같습니다. 저도 만약에 댓글을 달았으면 정말 기대 많이 했을거라고 달았을 거 같습니다. 여러사람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정말 기대되기도 하고 12월에 있는 영화중 백두산영화를 다른 영화들의 비해 기대를 많이 한다고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확실히 매우 유명한 배우들이 모여서 하니 안볼래야 안볼수가 없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12월에 나오는 백두산 영화 보시고 즐거운 영화감상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1234567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