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락토핏 생유산균 후기

2019. 12. 1. 1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장에 좋은 유산균 LACTO-FIT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를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자주 배도 아프고 속도 안좋고 제 몸을 이제 제대로 챙겨보려고 제가 유산균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유산균에 대한 후기와 유산균 소개  유산균을 먹어야만하는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락토픽에 대한 내용들을 보시고 락토픽 같은 여러가지 유산균을 먹어야하는지에 대해서 여러가지 알아가시면 좋을 거 같구요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소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종근당건강에서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판매하고 제 개인적으로 신뢰가 있어서 선호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생유산균을 종근당건강에서만 구입을 하고 있고 철저한 품질관리규정을 통과한 제품만을 공급한다고 되어 있어 더더욱 안심이 되는 기업입니다. 구성은 2000mg 60포 120g하루 한포 입니다.여러분들은 알고계셨나요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몸에 없으면 유산균이 유지되거나 오래 활동하지 못해 금방 죽어버려서 효능을 내지 못합니다. 락토핏 생윤산균 코어는 소포장 되어 있어 10개씩 6봉지로 되어있습니다. 다양한 장벽과 pH가 존재하기 때문에 각각의 위치에서 충분한 역할을 하도록 다양한 속, 다양한 균종을 섭취해야 아주 좋다고 합니다. 락토핏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부족하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장낸 유산균이 불균형하면 먹었을 때 초반에 가스가 생길 수 있습니다. 계속 꾸준히 드셔서 장내에 균형을 유지시켜주시면 튼튼한 장이 되실겁니다.

락토핏 생윤산균 코어 맛

솔직히 다른 유산균은 제대로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 잘모르겠는데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맛도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되게 달달하고 제가 달콤한 맛을 되게 좋아하는데 저한테 거부감이 없었고 락토핏이 저에게 좀 맞는 거 같고 맛은 포도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맛있었습니다. 가루도 조금씩만 들어있어 먹기도 편하고 금방 바로바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 안에서나 집 밖에서 뜯어서 먹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휴대하면서 편하게 먹고있습니다.

유산균 먹어야하는 이유

여러분들은 유산균을 왜 드셔야하는지 이유를 알고계신가요 지금부터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유산균이 정말 중요한 이유는 우리의 '장'이 중요한 기관이며 장을 지키기 위해서입니다.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유산균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은 제2의 뇌라고 할정도로 중요한 기관중에 하나입니다. 뇌 처럼 중요한 만큼 장도 중요한데요 장은 음식물을 소화 및 배출해주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장의 상태에 따라 저희의 심리적으로 감정상태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경전달물질들로 인해서 장이 안 좋아지게 되면 저희들의 감정이나 기분이 점점 안좋아지게 되는 것입니다.여러분들이 드신 음식물들을 장을 통해서 소화가 되고, 남은 음식물들을 몸 밖으로 배출되게 합니다. 이러한 과정속에서 우리는 에너지를 얻게되고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얻습니다. 음식물들이 배출되지 않으면 몸 안에 쌓여 독소나 질병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먹어본 후기

제가 배도 자주 아프고 소화도 잘 안되서 어떤걸 먹어야 좋을지 고민하던중에 친구가 유산균을 먹고 후기에 대해서 자주 알려줬는데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를 오랫동안 먹어본 건 아니지만 이주정도 아침에 꼬박꼬박 먹어본 결과 배변활동이 잦아지고 뱃속이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꼈습니다. 정말 신기한 거 같더라구요 조금 더 큰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아무래도 오래 먹는게 중요한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하루에 하나씩 매일매일 먹는중에 있습니다. 휴대하기도 좋고 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몸을 생각하시고 유산균중에 어떤 유산균을 먹어야할지 고민이신분들은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 글을 보시고 꾸준히 드셔서 장의 균형을 맞추시고 알찬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리니지2m 출시 직업추천

영화 백두산 12월개봉

99억의 여자 과연 재미있을까

겨울왕국2 후기 메가박스 다녀왔어요(절찬 상영중)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딩 구매방법  (0) 2020.01.16
롱패딩 비교  (0) 2020.01.16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27) 2019.11.30
태권도 사범연수 3급 교육과정자격증 한번에 취득  (6) 2019.11.10
ABC초코쿠키 인기과자 후기  (0) 2019.11.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