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제가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시험이 있었는데 추운 겨울날 드디어 합격의 기쁨을 느끼고 여러분들에게 애드센스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힘들었지만 나름대로 재미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시간이 지나니 추억이 되는 거 같습니다. 글을 쓰게 되면서 애드센스와 블로그 작성법 , 광고와 광고수익 , 유입자 , 규칙 등 다양하게 여러가지를 배우게 됐습니다. 역시 아무리 생각해도 배우는과정은 멀고도 험한 것 같습니다. 처음배우기에는 두렵기도하고 도전하기도 어렵고 용기가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이 기쁨을 혼자 누리기에는 아깝기도 하고 여러분들에게도 알려주고싶고 제가 합격한 얘기들을 들려주고싶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도 이런 기회가 찾아오니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라는 말들이 생각나는 거 같습니다. 저보다 먼저 애드센스를 합격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직 합격을 바라보고 시험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노력하면 된다는 말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어떻게 애드센스를 붙었는지 그 과정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작성한글과 꾸준함, 컨텐츠 불충분, 비공개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마지막으로 총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글을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사진은 제가 승인된 날짜입니다. 몇시에 승인이 떨어졌는지 알아보시고 승인은 몇시쯤에 나는지 시간을 알아가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승인 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처음에 아무것도 몰라서 동생한테 도움을 많이 받았고 글에는 소질이 없어 글을 정말 많이 썼었습니다. 글을 써도 유입도 잘 안되서 유입자분들도 없고 그랬었는데 정말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가 생각해낸게 내가 쓴 글이 보고싶은 글인지 보고싶지않은 글인지 판단을 하기 위해 저의 글들을 다시 읽어보고 또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러다보니 문제점들이 하나씩 하나씩 보이게 되고 어디부분이 틀렸는지 어디부분을 고쳐야겠는지 알아가는 과정이었던 거 같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글을 작성할 때 오타도 많았고 띄어쓰기라던지 글의 줄, 사진의 크기등 문제가 아주 많았습니다. 자신의 글을 다시보게 된다면 문제점이 하나둘씩 나타나게 됩니다. 문제점이 있는 부분을 하나둘씩 고쳐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글 작성에 다시 초심을 잡고 글 1000자 이상을 하루하루 매일매일 꼬박꼬박 쓰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글 작성의 임했습니다. 힘들었지만 한번도 안빠지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쓴글만 70개의 글들이었습니다. 저는 시작한지 9월 19일에 시작했으니 애드센스 합격하기까지 대략 3개월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제가 글을 쓰면서 중요하게 느꼈던 것은 애드센스는 아주 꼼꼼하고 예리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항상 글을 쓰고나서 시험을 치뤘는데 컨텐츠 불충분으로 자꾸 걸렸었습니다. 그렇게 불충분이 걸린것만 총 2번입니다. 도대체 뭐가 불충분이지 분명 이렇게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럴 때 블로글을 들어가셔서 블로그 유입이 안되는 글들을 비공개 해주시면 아주 중요하고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얘기해드리자면 저는 비공개를 하면서 유입이 안되는 글들을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확실히 쓸 때 조금 힘들더라도 더 신경써서 쓰고 사람들에게 관심이 가는주제를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분들은 블로그 글 작성은 포기하는 사람이 있고 어떤분은 계정을 다시 만들어서 글을작성하고 애드센스신청 하는경우가 있는데 그전에 3번이상 떨어지지 않았다면 시험 1번씩 볼 때 마다 아주 신중하고 꼼꼼하게 글을 준비 잘해서 신청해야 될 거 같습니다. 막무가내로 넣었다가 저 처럼 떨어지게 됩니다. 꼭 다시 글도 읽어보고 블로그를 여러번 검토하시길 바랍니다. 3번이상 넘어가면 글을 안볼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지금 위에 보시는 사진은 컨텐츠 불충분의 사진을 보여드렸습니다. 사진이 제대로 나오진 않았지만 콘텐츠 불충분상태가 어떤건지 알려드리고 싶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유입이 그렇게 많이 되지는 않지만 유입이 조금은 되는데 콘텐츠 불충분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방법을 찾던중에 유입이 안되는 글들을 비공개 시켜보자 했는데 그 이후로 애드센스에서 합격을 주었습니다. 얼떨결에 크롬으로 메일을 들어갔는데 승인이라고 메일이 도착해 있었습니다. 정말 그 순간 많은생각이 들었고 신기했습니다. 나도 애드센스 시험통과가 되는구나라는 자신감도 생기게 되었던 거 같습니다. 저는 하루 유입이 100~200명이였고 애드센스 합격은 할까 이런생각을 정말 많이 했던 거 같습니다. 글은 80개 였는데 비공개를 많이 해놓으니까 글 발행한 수가 매우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블로그 글들이 깔끔하게 정리된 후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오자 저는 진짜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아 애들한테 자랑도하고 생각을 다시잡고 더 열심히하고 초심을 잡자라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 같은 경우는 티스토리 들어갔는데 광고가 바로 나오지않더라구요 그래서 메일을 가끔 한번씩 확인했습니다. 딱 운좋게 메일을 들어갔는데 합격이 되어있어서 광고를 삽입하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넣는 순간 정말 신세계였던 거 같고 기분이 말로 표현이 안됬던 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제가 정리해서 말씀드리고 싶은 얘기는 첫번째 여러분들도 꼭 합격하실 수 있다 라는 말 해드리고 싶고 꾸준히하면 무조건 된다고 생각합니다. 두번째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입이 안되는 글들을 비공개 시킵니다. 세번째 애드센스가 합격이 되어도 광고가 바로 안생기고 메일만 먼저 도착했을 수 있다. 라는 말 여러분들에게 꼭 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세번이상 애드센스를 떨어지지 않으신분이라면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시고 글을 깔끔하게 작성하셔서 애드센스 시험에 다시 신청해서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될 수 있으면 글이 너무 적을 때 신청하시면 떨어질 확률이 크기 때문에 30~40개 정도의 글이 발행되었다면 신청해볼만하다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듭니다. 어떤분들은 15개 정도 글을 쓰고 유입이 잘되서 합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엔 드물다고 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글을 쓰실 때 주의사항이 있는데 띄어쓰기를 많이하시면 안좋구요 공백 제외하고 1000자 채우셔야합니다.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요)보다는 끝에 문장에 (다)로 끝나는게 많이 중요하다고 생각이듭니다. 애드센스에 대해서 정말 궁금한 부분들이 있으시면 저와 함께 소통하면서 많은 얘기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 시험 보시는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롱패딩 비교 (0) | 2020.01.16 |
---|---|
락토핏 생유산균 후기 (1) | 2019.12.01 |
태권도 사범연수 3급 교육과정자격증 한번에 취득 (6) | 2019.11.10 |
ABC초코쿠키 인기과자 후기 (0) | 2019.11.07 |
국가장학금신청 간편하게 지원하기 (0) | 2019.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