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이 드라마는 방송하기 전인데도 공감지수가 다른 드라마들에 비해 높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게되었는데요 학생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로맨스 같은데 과연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까요? 소개 부터 간단히 하고 출연진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

트렌디함과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되는 서연고등학교에서 인기 피라미드 정점에 있는 안하무인 스타 백호랑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완벽주의 꼰대 방송부장 고은택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  JTBC에서 11월 17일 화요일 밤 9시 30분 첫방송을 시작하게됩니다.

출연진

황민현 ,정다빈,노종현, 양혜지,연우,최병찬,양정연,현우석,이세희,우다비 총 10명이 출연을 하게됩니다. 보지 못한 출연자들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이번에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거 같습니다. 드라마 개봉을 빨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등장인물

셀럽 백호랑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입니다.아직 방송이 나오지 않아 많이 알려진 부분이 많이 없는데요 등장인물을 보면서 드라마가 개봉하기 전에  위에 사진을 보시면 조금씩 알아가시는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학생들사이에서 일어나는 드라마 넷플릭스에도 나올지 궁금하네요 넷플릭스에도 나오면 정말 좋겠습니다. 라이브온  드라마 많이 봐주시고 저와 함께 많은 소통나누면 좋겠습니다. 밑에 짧은 영상이 있으니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Drama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생활 인물관계도  (0) 2020.10.30
도도솔솔라라솔 기대작  (0) 2020.10.04
인간수업 박주현  (0) 2020.09.06
번외수사 차태현  (0) 2020.05.18
쌍갑포차 황정음  (2) 2020.05.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