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기대 작품인 드라마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보면 얼마나 이 드라마에 기대하고 있는지 알게되실텐데요 얼마나 재밌을지 여러분들도 한번 시청해보시고 저와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

소개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 후속방송으로는 '바람피면 죽는다'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제작사는 몬스터유니온 제작진 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씨가 있습니다. 예고편을 간단하게 말쓸드리자면 1회에서 도도소솔라라솔 피아니스트... 아니 피아노 전공자 구라라. 알바 만렙 미스터리한 자유영혼 선우준 운명적으로 마주친 두 사람은 강렬하지만 짧게 "안녕"인사로 마지막이 될 줄 알았다 . 하지만 얼마 뒤 그들에게 운명적인 순간이 다가오게 됩니다.

등장인물

처음으로 배우 고아라씨(구라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철딱ㅅ니 없는 날라리 피아니스트 아니,그냥 피아노 전공자 , 멘델스존 교향곡 4번 '1악장' 알레그로 바비체 딱 그런 느낌의 여자다 마놀로 블라닉을 신은  스타카토 워킹 라(A)음역대로 들리는 까르르 웃음소리 . 쨍한 화사함 구김살 없는 단순함 맑고 예쁘고 자신만만하며 사랑스럽습니다.

다음으로 이재욱씨(선우준) 알바력 만렙 미스터리 자유영혼 훈훈한 아우라. 시크한 표정 타인과 거리를 두려는 무뚝뚝함 '싫은데?'말수도 적은 그가 그나마 제일 자주 하는 말이다 거칠고 외로운 수사자 같은 남자 베토벤 소나타 8번 비창 2악장 아다지오 같은 느낌의 남자다 슬픔과 아름다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주헌씨(차은석)번아웃 증후군이 찾아온 정형외과 전문의 이혼남 한때 피아노 수재 (번아웃 증후군 : 의욕적으로 일에 몰두하던 사람이 극도의 신체적 정신적 피로감을 호소하며 무기력해지는 현상 신뢰를 주는 목소리 반듯한 외모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주는 남자 은석을 보면 바흐의 음악이 떠오른다. 무미건조해 보입니다.

 안내상(문비서) 구만수의 심복 . 라라 코스메틱의 흥망성쇠를 함께한 인물입니다.문비서는 어디서 어떻게 지내고 있을지 궁금하게 합니다. 서이숙(조윤실) 깐깐하고 독해 보이는 인상 뭐든 돈 봉투로 해결하려는 마음보다 돈이 앞서는 사람 그래도 귀하게 얻은 아들에 대한 마음만은 여느 부모와 다르지 않다,  무엇에 우선수위를 뒀는지가 그녀의 태도를 정할 뿐입니다.

다음은 허동원(추민수)입니다. 일며 추 실장 준을 쫓는 의문의 남자 누구나 보며 피하고 싶을 만큼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문태유(방정남) 라라의 첫 번째 남편 은석의 의과대학 후배입니다.외 다른 배우들도 많기 때문에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서안 (오영주)부잣집 딸,예지원(진숙경)헤어숍을 운영합니다

이순재 (김만복) 폐지를 줍는 의문의 할아버지로 등장합니다.신은수 (진하영) 선우준의 열렬한 팬입니다. 윤종빈(이승기)유튜버를 꿈꾸는 '현실 고딩'.엄효섭(구만수) 라라아버지이자 중소기업 라라 코즈메틱 사장입니다.전수경 (임자경) 정남의 엄마이자 라라의 시어니가 될 뻔했던 여사입니다. 문희경( 공미숙) 라라를 사사한 교수입니다.

줄거리

아직 이야기가 정확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간단하게 알려드리면 집안의 몰락으로 삶의 바닥에 떨어진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가 알바력 만렙의 미스터리 청년 선우준을 만나 웃고 울고 사랑하며 서로에게 깊은 의마가 되는 이야기입니다. 영상만 봐도 재밌을 거 같은데요 밑에 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도솔솔라라솔

 

시청은 15세이상 이구요 편성은 KBS2에서 한다고합니다. 이번 드라마는 어떤 느낌의 재미를 선사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기대되지 않나요? 공식영상도 있고 미공개 영상도 있으니 도도솔솔라라솔 홈페이지 가셔서 많이 알아보시구요 제가 짧게 영상하나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보시고 도도솔솔라라솔 많은 기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Drama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브온 로맨스  (2) 2020.11.02
사생활 인물관계도  (0) 2020.10.30
인간수업 박주현  (0) 2020.09.06
번외수사 차태현  (0) 2020.05.18
쌍갑포차 황정음  (2) 2020.05.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