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오늘은 샤오미 미밴드5가 인기가 많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도 괜찮게 나왔는데요 가격은 39,900원 정도 합니다. 운동하실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고 샤오미 미밴드5에 대해서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색상 스타일리쉬한 6가지의 다양한 컬러중 나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 하실 수 있는데요 오렌지,옐로우,블랙,틸,네이비 블루,민트 그린 이렇게 색상이 있습니다. 6가지 모두 색상이 예쁘게 나왔기 때문에 예쁜디자인으로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

미 스마트 밴드 5 1.1다이나믹 컬러 디스플레이 65개의 테마가 있는 다이나믹 컬러 디스플레이 ,11종 운동모드,50m방수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심박수 경보를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수면 모니터링 ,여성 건강 관리 모니터링,14일 지속 사용가능 ,마그네틱 방식의 충전 비탈착식 충전입니다.

개인활력 지수 스트레스 모니터링 호흡훈련도 가능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에 경우 생리 주기 기록을 매일 하기 힘드실텐데요 샤오미 미밴드 5가 생리기,배란기를 모두 기록할 수 있으며 알림을 통해 매 주기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1.1 다이나믹 컬러 디스플레이 스크린에 모든 정보를 표시 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면적이 약205 정도 커져서 발신,문자 ,알림이 모두 선명하게 표시되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최초로 다이나믹 다이얼 디스플레이를 구현했습니다.  디스플레이 해상도 126X294 디스플레이 컬러 16bit 디스플레이 밝기 최고 밝기 450nits 터치 지원 1개 터치 버튼 (깨우기 ,되돌리기)센서 고정밀 6축 센서 및 PPG 심박수 센서 6-축 센서 (저전력 3-축 가속도계 및 3축 자이로스코프 PPG식박수 센서 ,디지털 MEMS 마이크

 

모드

실내 실외 운동을 모두 지원하고 체중 감량이 이제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요가,카누,줄넘기 등을 지원하며 각각의 운동 자세 ,심박수 ,속도 ,칼로리 소모를 정밀 모니터링 및 분석을 하여 목표한 다이어트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카누,일립티컬,요가,실내 싸이클,줄넘기 ,런닝머신,런닝,싸이클,수영,파워 워킹,자유 스포츠 요가모드는 전신 유연성+스트레칭 요가는 스트레칭 ,유연성 ,조화성을 최적으로 단련하여 전신의 체형에 도움을 줍니다. 동작당 3~4분 저도만 지속하면 경직성과 전신 체형의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줄넘기 모드 지방을 연소하여 심장과 폐를 더욱 건강하게 만듭니다. 줄넘기는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켜 지방을 태웁니다.

또한 심장 박동수를 높게 유지하면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 심장과 폐를 튼튼하게 합니다.싸이클링 모드 고강도로 지방 연소 및 땀 흘리기 땀을 흘리고 유산소 하퇴부를 단련시키는 동시에 다리 모양을 잡아줍니다.

 

일립티컬 모드 최소한의 충격으로 지방을 연소 무릎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하퇴부를 튼튼하게 하며 지방 연소도 같이 진행합니다.심박수 ,수면,신체 상태를 모니터링하여 손목에서 건강이 재탄생합니다.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이상 감지확인 알고리즘 및 하드웨어의 전멱적인 업그레이드는 런닝,등산,하이킹,등 불규칙한 운동을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최대50% 향상시킨 모니터링의 정확도로 심밗수가 이상이있으면 진동으로 알려줍니다.(PPG 바이오 센서 최대 50% 정확도 향상,심박수조기 경보는 심장박동 이상시 진동 알림입니다.)24시간 수면 모니터링으로 쉬워진 숙면 저는 이부분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잠을 잘 때 수면을 분석하고 싶었는데 샤오미 미밴드5가 수면 분석 기술의 업그레이드로 정확도가 40% 더 높아져 수면 패턴을 전문적으로 해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불면증과 같은 수면 문제를 개선하도록 과학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REM 수면 체크 컨디션회복의 중요단계,불규칙한 수면 낮잠기록 가능)


샤오미 미밴드5

마그네틱 방식의 충전 접촉 즉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14일 일반모드 20일은 장시간 모드입니다. 샤오미 미밴드5 리모콘으로 원터치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셀카와 단체 사진 촬영이 쉬워졌습니다. 다른사람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찍을 수 있다는 장점 정말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즈 및 규격은 모델 번호 XMSH10MH ,중량 11.G 사이즈 46.95X18.15X12.45mm 방수등급 5ATM 무선 연결 블루투스 5.0BLE 진동모터는 회전모터 내부용량 512KB 플래시 메모리 16MB 길이조절155-219mm

배터리 용량 125mAh 배터리 타입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 ,밴드재질 TPU 밴드고리 알루미늄 합금 스크린 커버 재질 2.5D강화유리 +AF코팅 적정 온도 0도 ~45도 시스템 지원은 안드로이드 5.0또는 IOS10.0이상입니다. 밑에 영상은 샤오미 미밴드 이야기를 자세히 해줘서 여러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 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보드 북커버vs매직키보드  (0) 2020.10.22
LG윙 가격,스펙  (0) 2020.10.21
핸드폰 거치대 자바라 후기  (0) 2020.09.17
화웨이 P40 알아보기  (6) 2020.03.17
갤럭시 폴드2 알아보기  (2) 2020.02.2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