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북커버매직키보드 여러분들은 어떤 키보드를 선택하시겠습니까? 북커버의 무게및 장단점 매직키보드에 장단점 등 하나하나 알아가면서 더 나은 키보드 찾아보시고 편하게 키보드를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씩 분석하면서 좋은키보드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삼성 키보드 북커버와 아이패드 매직 키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부터 말씀드리자면 북커버 같은 경우 정품 가격은 대략 16만원정도 합니다. 매직키보드는 10만원 선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장점

삼성 키보드 북커버키보드를 분리할 수 있고 백커버를 분리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갤럭시탭 하나에 2가지의 액세서리를 부착하는 방식입니다갤럭시 탭에 키보드를 연결해서 쓰는 것이 더욱 노트북을 쓰는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됩니다.

매직키보드와 다르게 2가지로 분리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키보드가 필요할때만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매우 좋습니다. 더 좋다고 느껴지는 이유는 아이패드를 들고 다닐 때 이렇게 갤럭시탭은 분리된다는 점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도 들고다니실 때 떨어질 위험이 있는데 커버가 s펜이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롤토체스도 켜놓으면서 인터넷도 할 수 있고 유튜브도 볼 수 있고 멀티태스킹 하기에는 갤럭시탭이 아이패드보다 좀 더 나은 느낌을 주는 거 같습니다.  F1부터 F12 키가 있고 FN 누르고 밝기 조절이라든지 이러한 부분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도를 높이는 실용적인 디자인 세련된 디자인의 북 커버 키보드POGO 핀만 연결해도 바로 문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손가락에 착 들어맞는 키보드는 정확도를 향상시켜 실용성을 높여줍니다.

단점

매직키보드같이 들고다니기에 너무 무겁기 때문에 아이패드

만 분리해서 스마트 커버를 들고 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직키보는 디자인이 예쁘지만 여러사람들에 얘기는 역시 무게 때문에 신경을 많이쓰는 거 같았습니다. 북커버 같은경우는 오히려 장점이 많고 단점은키보드 커버를 사용하실 경우 밀어내기를 반복합니다.

북커버의 커버가 밀린다면 불편함 감이 없지않아 있겠죠 단점에 대해 더 자세히 얘기해보면 키보드 타이핑이 먹지 않는 부분도 있습니다.

 

 

아직까지 Fn고정키 기능을 눌러야하는 번거로운점이 조금 있습니다. 또 하나의 단점으로는 키의 배치가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del 버튼이 생각한곳과 다른 곳에 있을 수 있습니다. 터치패드는 누르는 힘이 강해야 눌리는 느낌입니다.

매직키보드는 위에 떠있는 플로팅 형태이기 때문에 바라보기에는 갤럭시 탭보다 편안한 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힌지가 단단하기 때문에 소파나 앉아서 무릎위에 쓰기에는 매직키보드가 훨씬 편하고 매직키보드는 모니터와 키보드가 따로 있는 느낌이 들게됩니다. 약간 아이맥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부분에서는 갤럭시 보다 편한부분이 보통 한번 열고 각도조절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갤럭시탭 북커버 같은 경우는 키보드를 열고 각도조절을 해야하는 2번의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한번의 번거로움이 또 있습니다. 매직키보드는 무거운게 가장 큰 단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능

 

 

북커버여러기능보다 가장 좋은 기능을 얘기해보면 아이패드에서도 없는 서피스처럼 뒷면 킥스탠드처럼 각도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정말 좋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패드는 스탠드가 없기 때문에 키보드 커버 스마트커버를 접어서 거치할 수 있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 아이패드보다 훨씬 넘사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도가 조절되는 점이 매우 좋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패드 매직키보드는 키보드가 부드럽다고 느껴질 수 있구요 호환성 호환모델은 갤럭시 탭 S5e 일반 보증기간 12개월 시스템 요구사항 안드로이드os 인터페이스 POGO 키수량 64 패키지 구성 북커버키보드 ,메뉴얼 규결 제품 외관 (가로X높이X깊이 24.5X162X6.24mm 중량 253.6g 법적필수고지정보 제조자/수입자 삼성전자 제조국/원산지 베트남 입니다.


스펙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매직키보드(셀룰러) 473g+601g 총1,074 두께 0.41~1.09cm 가로 : 27.9cm세로11.49cm무게 0.231kg 일반 멀티 미디어 키 연결 및 확장 블루투스 LIghtning 포트 ,무선네트워크 제품 구성 라이트닝 -usb 케이블 시스템 요구사항 OS X v10.11이상을 구동하는 블루투스 지원 Mac 컴퓨터가 되겠습니다.

제품속성 연결방식 무선 pc연결방식 블루투스 호환 mac10.11이상 배터리 충전식 사이즈 미니 무게231g 단자 라이트닝 크기 27x11cm 갤럭시탭 S7+12.4DLSCL +키보드 북커버(셀룰러) 575g+505g 총1,080g   매직키보드에 대한 사람들에 평은 블루투스 깔끔하게 연동이 잘되고 마우스 인식도 잘되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무게까지 가벼우면 매직키보드를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미밴드5 한글판  (0) 2020.10.27
LG윙 가격,스펙  (0) 2020.10.21
핸드폰 거치대 자바라 후기  (0) 2020.09.17
화웨이 P40 알아보기  (6) 2020.03.17
갤럭시 폴드2 알아보기  (2) 2020.02.2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