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apple과galaxy가 아닌 lg 핸드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너무 많은 휴대폰들이 나와서 대부분 다 모양이나 스펙등 비슷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셨나요?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LG윙'은 화면 자체가 다른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게다가 스펙도 괜찮게 나왔으니 한번 보시고 관심을 갖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LG윙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

디스플레이가 회전하는 구조인 만큼 보호필름과 케이스는 기본으로 제공이 됩니다. 케이스를 걸 수 없지만 부착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부착형식? 독특해도 많이 독특한 거 같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보호필름은 메인디스플레이와 세컨드 디스플레이에 모두 부착이 되어있습니다. 통신사및제조사 LG WING 출고가 가격은 1,098,900정도 됩니다. 색상

색상

LG윙 색상으로는 현재 일루젼스 카이 (LM-F100NWH) , LG 윙 [오로라그레이] LM-F100NBK가 있습니다. LG윙은 여러 색상보다 두가지의 색상으로 디자인이 깔끔하게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세로로 했을 때는 일반 스마트폰 느낌이라면 가로로 회전 시켰을 때는 T 모양을 하고 있어 마치 밑에 화면이 손잡이 같은 느낌을 주는  거 같습니다.

스펙

5G 콘텐츠를 오래 즐길 수있는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대용량 배터리로 한번 충전하면 더욱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보조배터리가 없어도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구성이 입증된 밀리터리 스펙(MIL -STD 810G테스트 통과를 했습니다.

밀리터리 스탠다드 테스트 통과 미국 국방부 9개 시험 기준을 충족하는 강력한 내구성으로 다양한 충격에도 파손 위험을 낮추어 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과 편리함을 동시에 하는 화면 내 지문 인식 복잡한 비밀번호,잠금 패턴을 기억하지 않아도 화면에 손가락만 터치하면 쉽고 빠르게 잠금 해제가 됩니다.

퀄컴 최초의 5G 통합 모바일 플랫폼 스냅드래곤765G 5G 칩셋 퀄컴스냅드래곤 765G 5G칩셋은 멀티기가 비트의 5G연결성과 5세대 퀄컴 AI엔진으로 뛰어난 AI성능을 제공 7나노미터 (nm) 공정으로 설계되어 탁월한 성능 및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스냅드래곤 765대비 10% 빠른 그래픽 렌더링 속도와 엘리트 게이밍 기능으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듀얼 스크린 ,172.7mm FHD +올레드 99.0세컨드 스크린 메모리 8GB/128GB(+2TB)로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타임랩스 컨트롤은 촬영 중 카메라 스스로(자동)또는 촬영자가 원하는 속도로 배속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이 가능하여 별도의 편집을 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넓은 시야까지 담을 수 있는 초광각 카메라 콘텐츠 제작에 탁월한 트리플 카메라와 셀피 촬영을 더 스마트하게 전면 팝업 카메라 트리플 카메라는 64M 광각 카메라로 생생한 디테일을 담아내고 ,13M 초광각 카메라로 원하는 장면을 넓게 담을 수 있습니다.

12M 짐벌 카메라로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자유롭게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순간에는 숨어있다가 셀카 모드로 눌면 나오는 전면 팝업 카메라로 더 스마트하게 셀피 촬영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장점어디서나 더 큰 화면으로 즐겁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시네마틱한 대화면의 노치리스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는 화면 자체로도 빛이 납니다. 99.6mm세컨드 스크린까지 더해져서 멀티태스킹 ,짐벌 모션 카메라,듀얼 레코딩 등과 같은 놀라운 기능을 확인해보시면 더욱 놀라실 겁니다.

 LG윙은 우리에게 핸드폰을 세우면 익숙함을 주고 돌리면 편한 스위블 모드가 됩니다. 172.7mm 풀비전과 20.5:9 비율의 시네마틱한 노치리스 오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로 더 생생하고 몰입감있게 영상을 시청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세컨드 스크린에는 두가지로 나누어집니다.

미디어 컨트롤러,그립락 그립락 같은경우는 시간 날짜 배터리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디어 컨트롤러는 일시저시 재생 음량조절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 운전할 때 팝업창으로 많이 힘드시셨죠? 이제 창이 덮히지 않는 상태로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2개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흔들리지면서도 흔들리지 않는듯 안정적인 짐벌 모션카메라  흔들림을 최소화한 비디오 품질은 물론 ,짐벌모드 ,듀얼 레코딩 타임랩스 컨트롤 슬로우모션 등 다양한 영상 기능으로 영상 콘텐츠를 흥미로보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가 봤을 때 개인적으로 유튜브 영상 찍을 때 좋을거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기본 구성품 아쉬운점 LG윙 자체 후면 카메라가 그렇게 많이 튀어나온 건 아닙니다. 순정 케이스가 부착했을 때 카메라가 툭 튀어나오는 (카툭튀)것을 해결하지 못합니다.

메인 보호필름은 괜찮지만 회전을 하는 과정에서 회전 궤적에 따라서 보호필름을 긁고 지나갑니다. 보호필름 같은경우는 금방 달아버리는 거 같습니다.회전감 같은 경우는 괜찮습니다. 밀리터리 스펙,화면 내 지문인식,Google 어시스턴트 ,LG페이를 한번에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미밴드5 한글판  (0) 2020.10.27
키보드 북커버vs매직키보드  (0) 2020.10.22
핸드폰 거치대 자바라 후기  (0) 2020.09.17
화웨이 P40 알아보기  (6) 2020.03.17
갤럭시 폴드2 알아보기  (2) 2020.02.2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