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어제는 아이패드 에어3에 대해서 얘기를 했는데요 오늘은 아이패드 에어4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패드 에어3도 좋은데 과연 아이패드 에어4는 어떨지 궁금해질 수 밖에 없겠죠 지금부터 아이패드 에어 4 스펙,색상,디자인,장단점등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보시고 아이패드 에어4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소개

강력하고 다채로우면서 경이롭다고 표현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컴퓨터보다 간편하고 신박한 방식으로 더 유능하게 여러가지를 처리해주는 ipad air  4 이제 더 큰 성능과 더 풍분한 기능으로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쓰임새를 자랑합니다. 가격은 1,149,000 원에 나왔습니다. 출시일 관련해서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10월22일날 주문시 배송의 경우 2020 11월11일 부터 18일 사이에 이뤄진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색상

 

컬러는 실버,스페이스 그레이,로즈 골드,그린,스카이블루 총 5가지로 색상이 나왔습니다. 아이패드는 확실히 실버가 깔끔하고 예쁘지만 이번에 나온 색상들이 전부 예쁘게 나온 거 같습니다. 어떤 색상을 선택하셔도 전부 부족함 없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스펙

놀랍도록 선명한 Liquid Retina디스플레이 10.9형 빠르고 ,손 쉽고 보안성이 뛰어난 터치ID 아이패드 에어4는 보안성이 뛰어나다고 하니 믿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APPLE의 가장 앞선 칩이 보여주는 파워 A14 Bionic 칩 요즘 핸드폰도 그렇고 아이패드 등등 안들어가는 곳이 없는 거 같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칩이죠.

 

아이패드 에어 4세대 AP A14 BIONIC NEURAL ENGINE(뉴럴엔진),RAM 4GB,디스플레이 64/256,배터리 동영상 재생시 최대10시간 아이패드 에어 3세대부터 8세대까지 영상 재생 최대 시간이 같습니다. 무게 WI-FI458g 셀룰러460g 애플 펜슬 2세대 [별매]전면카메라 7MP후면카메라8MP

여기에 pencil,Magic keyboard 까지 있습니다. 40% 더 빠른 CPU,30%더 빠른 그래픽은 물론,차세대 Neural Engine을 통해 2배 더 빠른 머신 러닝을 제공하는 A14 Bionic칩 칩이 강조된다는 것은 그만큼 기능이 뛰어나다는 의미죠

10.9형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 True Tone,P3이 넓은 색영역 ,반사 방지 코팅을 갖춘 전면 화면 디자인과 WI-FI 6의 빠른 인터넷 연결 속도 및 최대60%더 빠른 LTE속도 아이패드 에어4는 완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air4

여러분들만의 이동식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A14 바이오닉을 탑재했다는 건, 여러분들의 아이디어에 생명력으 불어넣을 파워를 갖췄다는 뜻입니다. 4K 동영상 촬영부터 편집까지 모두 하나의 기기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2세대apple Pencil의 역동적인 브러시와 섬세한 음영 표현을 활용해 순수 회화에서 상업 일러스트 작업까지 가능하죠 여기에 A14Bionic의 향상된 그래픽과 머신 러닝 성능이 사진 편집 ,작곡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새로운 창작의 가능성을  한껏 열어줍니다.

엄청난 아이디어들이 피어나는 메모장 apple pencil을 만난 아이패드 에어4 여러분들만을 위한 메모장 , 브레인스토밍을 위한 스케치북 그리고 스크린샷 ,이메일 등 원하는 모든 화면에 주석을 달 수 있는 편집 도구가 되어줍니다.

게다가 아이패드OS 14D에서는 대충 그린 도형도 기하하적으로 완벽한 모습으로 변환됩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더없이 효율적인 방법 놀랍도록 다양한 쓰임새를 갖춘 아이패드 에어4 원하는 방식으로 일할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합니다.

Smart keyboard Folio또는 반응성이 뛰어난 타이핑과 내장 트랙패드 경험을 제공하는 매직 키보드를 부착해 아이패드 에어를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전송 등 꼭 처리해야 할 일들은 물론 단편 쓰기처럼 당신이 늘 하고 싶던 작업을 할 때에도 완벽한 도구가 되어 줍니다. 여기에 오랜 시간 당신을 보조하고도 넉넉한,한나절은 너끈한 배터리 성능까지 갖추었습니다.

멀리서도 일하거나 공부하거나 아이패드 에어는 와이파이 및 LTE를 통한 소통에 완벽한 도구입니다. 어디에서든 FACE Time 통화를 하고 , 화상 회의에 참석하고 친구들과 그룹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때 첨단 카메라와 마이크가 모두의 얼굴과 목소리를 선명하고 깨끗하게 전달합니다. 아이패드 에어4는 초고속 와이파이6는 물론 LTE도 지원하기 때문에 와이파이 연결이 불가능한 곳에서도 소통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여가 시간도 향상됩니다. 콘솔급 그래픽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 컨트롤러 연결까지 가능합니다.

아이패드에 에어4 어떠셨나요? 밑에 영상도 있으니 한번 보시고 깔끔한 그래픽과,바이오닉칩,디자인,빠른데이터와 와이파이 등 완벽한 아이패드를 만나보세요 제가 여러가지 알아보면서 아이패드 에어4가 정말 괜찮게 나왔다는 생각이 드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아이패드 에어 4 알아보시고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고장,수리  (0) 2020.10.31
아이폰 기능 꿀팁  (0) 2020.10.28
아이패드 에어3 총정리  (0) 2020.10.23
애플워치6세대 총정리  (0) 2020.10.20
아이폰XR 스펙  (2) 2020.10.2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