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가격도 저렴한 가격이 아닌 공짜로 구입할 수 있는 핸드폰을 원하시나요? 광고가 아니라 여러분들이 원하는 핸드폰을 알려드리려고 제가 알아본 핸드폰중에 갤럭시S10 이라는 핸드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가격도 생각하고 5G는 사용하고싶고 그런 핸드폰이 바로 갤럭시 S10 보다 많은 장점들이 있으니 한번 보시고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는 지난 10년간 모바일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 왔습니다. 새로운 혁시 과연 어떤 것일까요? 갤럭시S10을 소개하겠습니다. 색상은 카나리아 옐로우,프리즘 그린,프리즘 블랙,프리즘화이트,세라믹 블랙, 세라믹 화이트  총 6가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펙

혁신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S10 업데이트) 프로세서 CPU 속도 2.7GHz,2.3GHz,1.9GHz CPU종류 0cta-core 디스플레이 크기 155.1mm 해상도 3040x1440(QUAD HD+) 종류 DYnamic AMOLED 색심도 16M 메모리 RAM size 8GB ROM Size 128gb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 108gb 외장 메모리 지원 MicroSD(최대 512GB)

기본사양 형태 터치 바 배터리 LTE인터넷 사용시간 최대 14시간 인터넷 WIFI사용시간 최대 14시간 비디오 재생시간 최대18시간 배터리용량 3400 교체가능 안됩니다. 오디오 재생시간 최대81 연속 통화시간 4G LTE 최대 22시간 입니다. 제조자 삼성전자입니다.

갤럭시S10

갤럭시S10은 기존 기능도 좋지만 갤럭시S10은 갤럭시의 최신 기능을 소프웨어를 통해 업데이트를 하게되면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일정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싱글 테이크 촬영 버튼을 누르고 최소 3초에서 최대 10초 동안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이 갤러리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야간 모드 깜깜한 곳에서도 사진 찍기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업그레이드된 야간 모드를 활용하면 저조도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야간 하이퍼랩스 완전 색다른 방식으로 밤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장노출 사진들을 이용해 빛의 궤적을 담은 예술적인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프로 모드 원하는 설정값으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ISO 감도와 셔터 속도,노출값 등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이 필터 기존 사진에서 색감을 뽑아내어 나만의 필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언제든 특별한 감성을 더한 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전,후면 카메라 전환 레코딩 고화질 동영상 촬영 중에도 전면과 후면 카메라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퀵 셰어 더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에 저장된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목록이 뜨고 그중 여러명을 선택해 동시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뮤직셰어 여러분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친구 스마트폰에 있는 음악을 들어보세요 스피커에 연결된 당신의 스마트폰에 친구의 스마트폰을 페어링하면 됩니다.

디자인

완벽에 가까워진 새로운 디자인 시야를 방해하는 방해물을 최소화했습니다 특히,노치 같은 것 말이죠 정교한 레이저 가공,온스크린 지문 인식 그리고 다이내믹 아몰레드를 탑재한 가장 혁신적인 시네마틱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탄생했습니다. (온스크린 지문 인식은 갤럭시s10,s10+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네마틱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디자인은 화면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시야를 방해하는 장애물들을 없앴습니다.

카메라는 정밀한 레이저 가공 기술로 디스플레이 안에 배치했습니다. 뛰어난 카메라 성능은유지하면서 말입니다. 이제 영상이나 사진을 있는 그대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s10 Quad HD+ 다이내믹 아몰레드 시네마틱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화면에 손이 닿는 수난 잠금이 해제됩니다. 뒷면에 있던 지문센서를 화면 앞으로 , 화면 안으로 옮겼습니다. 디스플레이에 내장된 온 스크린 지문 인식으로 잠금해제가 놀랍도록 쉬워집니다.사이즈 갤럭시s10e 146.1mm , 갤럭시s10 155.1mm ,갤럭시 s10+ 163.5mm 로 나누어졌습니다.


카메라

풀 키트 렌즈를 한손에 이제 주머니 속에 전문가 수준의 멀티 카메라를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멋진 사진과 셀피 그리고 동영상을 쉽게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듀얼 조리개와 멀티프레임 촬영 낮에도 밤에도 카메라를 놓지않게 될 수 있습니다.

 

스스로 빛을 조절해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게 해주는 듀얼 조리개가 있습니다. 저조도에선 자동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찍어 하나로 조합해 가장 이상적인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듀얼 조리개는 F1.5모드와 F2.4모드를 지원합니다. 듀얼 조리개는 후면 광각 카메라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카메라에는 초광각,광각,망원이 있습니다. 전면카메라에는 압도적인 화질의 4K UHD와 라이브 포커스 기능으로 아름다운 셀피를 남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 핸드폰 구입하려고 하는 분들은 좀 도움이 되셨나요? 구입하지 않더라도 저렴하거나 아니면 공짜로 구입할 수 있는 핸드폰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자세히 보시고 삼성 홈페이지 가셔서 더 알아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도움되는 글들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 galax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꿀팁 4가지  (0) 2020.10.29
갤럭시 S20 FE 총정리  (0) 2020.10.20
갤럭시노트20 알아보기  (2) 2020.03.15
갤럭시s20 알아보기  (0) 2020.03.10
에어팟 프로 기능 알아보기  (2) 2020.02.12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