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밖에 나간지 너무  오래된 거 같아서 수원에 행궁동을 가게 되었습니다. 수원에은 정말 숨은 맛집이 많이 있었습니다. 제가 고기를 많이 좋아하는데 제가 이번에 간 식당에서 먹는 고기는 음식이먹음직스럽게 예쁘게 나왔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물론 식당 안에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이 많기도하고 사장님이 여행을 좋아하셔서 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벽에  많이 걸어 두었는데 정말 멋진 사진이기도 하고 식당 배경이 독특하기도 해서  사장님만의 색깔이 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만약에 가시게 된다면 일찍 가셔서 조금 기다리셨다가 좋은 자리를 앉기 위해 미리 도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시는길

주소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1번길 23 으로 되어 있구요 지번은 '장안동 103-6 2층 미트패커'로 되어 있습니다. 식당 open  시간은 월요일은 15:00~24:00 Last Order 22:30 이니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단체석도 있고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수원에 있는 미트패커는 생방송 투데이 2511회에 나왔었다고 합니다.

메뉴

양 숄더랙 (대표) ,소대창 18,000 , 명란구이 10,000원 , STEAK(스테이크)종류로는 양 갈비살 24,000 ,소 갈비살 18,000원 ,돼지 목살  15,000원,항정살,소 부채살로 되어있습니다. MEAT 막창&대창 숙주볶음 16,000 , 대패 삼겹숙주볶음 OUTDOOR PACKGE SET STEAK 400g +소세지 &치즈&채소구이 , +드링크 두잔 와인/생맥주/탄산수가 있습니다. SIDE DISHES는5000원~18000원정도 합니다. 골뱅이무침,명란구이,잔슨빌 소세지구이, 군두부 한판구이,백패커st 왕만두 순두부찌개 , 백패커st 얼큰 번데기탕, 나초 SOJU 증류식과 희석식으로 나누어집니다. WINE에서  RED는 로보 네그로 , 비냐 산티코 까베르네 쇼비뇽,오스트레일리아 스토리 그랑 리저브 쉬라즈와인이 있습니다. WHITE는 로보 네그로 화이트 ,보데가 아그로나바라 카스틸로 에네고 블랑코, 도맨드 라 호예르 루베롱 블랑이 있습니다.  SPARKLING 깜포 오브코이 모스카토 스파클링,아빠지아 로제 스푸만태 돌체가 있습니다. BEER는 카스 생맥주,수원맥주 드구달 그랑크뤼, 듀벨 언팔더드 라거 캔, 구스 아일랜드 312 어반위트, 기네스 드래프트, 몬티스 블랙 제네시 크림에일,써머스비,빈탕,테라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메뉴는 메뉴판을 보시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입니다.)  

 

맛으로 봤을 때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구요 고기육즙이 살아있있고 음식들에 냄새도 너무 좋았습니다. 여자친구는 먹을 때 조금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많이는 못먹었습니다.

채소를 싫어하시는 분이나 채소 많은 것을 안좋아하시는 분은 고기류를 많이 시켜드시는 것이 좋을  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맛도 훌륭하지만 고기가 식지 않게 철판으로 음식이 나와 맛을 유지했습니다.

저 같은경우는 음식이 식으면 조금 먹기 힘들어 하는데 여기 '미트패커'식당은 오히려 더 뜨겁게 달궈주니 맛도 그렇지만 음식이 따듯함이 유지되어 아주 좋았습니다.

 


후기

 

일찍가서 좋은 자리를 잡았는데 나무 뷰가 있는곳으로 자리를 잡았구요 나무들이 있는 곳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게다가 사진을 보시면 뭔가 그럴 싸하고 있어보이지 않나요? 저는 여기를 처음 갔는데 분위기와 맛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가볼생각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음식도 먹고 힐링도 하고 맛집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게다가 밑에 지하는 와인을 따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와인을 먹으러 가보진 않았지만 여러분들중에 와인좋아하시는 분들은 미트패커 지하에 가보셔서 와인맛도 보시고 오면 행복한 힐링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시간 되시면 한번 들러보시고 맛집을 구경하면 몰랐던 행복이 있으니 많이 다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OK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산 조개구이 맛집  (5) 2020.11.28
속초 봉포머구리집  (11) 2020.01.26
속초맛집 88생선구이  (0) 2020.01.24
서울맛집 성수온량  (8) 2019.12.02
옛날에는 가성비 맛집  (2) 2019.10.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