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날씨도 춥고 패딩 입을 날씨가 되었는데요 바다 바람도 쐬고 싶고 키조개도 생각나더라구요 여러조개들이 먹고싶어 오이도에 다녀왔습니다. 주변에는 조개나 대게 등 해물을 파는곳이 아주많았구요 바다 주변에는 경치와 맛있는 붕어빵 , 오뎅꼬치등등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이 꽤 있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인데요 식당 이름은  <조개브라더스>입니다. 정말 푸짐하고 좋았습니다. 간단히 소개하고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시는 길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99 지번 정왕동 2030-12 빨간등대 주변에 있으니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리도 많아서 아무대나 편하게 앉으시면 됩니다.

사이드

기본으로 불고기하고 키조개가 나오더라구요 여기다가 라면이랑 같이 먹으니 환상의 조합이였습니다. 라면은

셀프로 가져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메뉴

대표메뉴로는 명품조개구이무한리필이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대표2번 메뉴로 가리비와 셀프해물라면을 같이 먹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대표메뉴에서 선택하시고 주문 하시면 바로 알아서 척척 해물들을 놓아줍니다. 세트메뉴와,단품메뉴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드시고 싶으신 대로 편하게 선택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후기

톡톡의동굴이 먹은 음식(대표2 명품조개구이무한리필 가리비o 셀프해물라면 1인 31,500원)여러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으로 누구나 가셔서 드셔도 인기가 많을 곳이라고 생각이됩니다. 2명이서 먹게되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길 뻔 했지만 열심히 다먹었는데요 그만큼 양이 푸짐하니 양은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가셔서 바다 경치와 조개구이 맛을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주변에 포장마차가 많으니 중간에 붕어빵이나 오뎅하나 먹으면 정말 큰 힐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이도 한번 가셔서 즐거운 추억 남기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OK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궁동 맛집 미트패커  (0) 2020.07.15
속초 봉포머구리집  (11) 2020.01.26
속초맛집 88생선구이  (0) 2020.01.24
서울맛집 성수온량  (8) 2019.12.02
옛날에는 가성비 맛집  (2) 2019.10.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