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가성비가 아주 좋은 곳을 찾다보니 옛날에는 식당이란 곳을 가게되었습니다. 정말 푸짐하고 음식맛도 좋았고 제가 생각했을 땐 양이 최고인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드셔보시고 여러분들과 저와 함께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돼지직화 구이전문이여서 고기를 먹는데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부터 메뉴와 맛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옛날에는 메뉴

옛날에는 식당에 메뉴는 많이 없고 몇가지종류만 되어 있습니다. 메뉴종류로는 돼지직화구이 , 공기밥, 김치찌개 , 참치찌개 , 육개장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드시고 싶으신 음식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돼지직화구이를 추천드립니다. 제일많이 주문하기도 하고 제일 맛이 있었습니다.

옛날에는 맛

고기는 일단 매콤한 양념으로 간이 되어 있습니다. 상추와 쌈을 싸서 드시면 더욱 더 맛이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도토리묵 , 김치, 깍두기 , 시금치 , 오뎅 , 양념된 진미채가 나오는데 저는 고기랑 계란찜이 너무 맛있어서 그 두개만 계속 먹게되었던 거 같습니다... 계란찜도 부드럽고 딱 계란의 맛을 느낄 수 있게 간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맛있기도 하고 배고파서 두그릇을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옛날에는 후기

저는 맛도 좋았지만 푸짐한 양이 되게 좋았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여러가지가 나오는데 고기양도 어마어마하게 줍니다. 그리고 도토리묵 , 상추 , 밥 밑반찬들도 많이 주시고 특히 계란찜이 대박이였던 거 같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많습니다. 셋이서 먹어야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었구요 여러분들도 식당 가보셔서 푸짐한 음식 드시고 새로운 음식들을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