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날 여자친구와 함께 생선구이를 잘한다는 집이 있길래 소문을 듣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확실히 맛집이라 그런지 길도 멀고 거의 도착할 때쯤 골목이 많이 좁더라구요 그래도 맛집이니까 참고 기다려졌던 거 같습니다.

제가 간곳에 식당이름은 88생선구이집이구요 처음에는 조그만한 식당밖에 안보였는데 그 옆을 자세히 보니까 그 건물 통째로 다 88생선구이 식당꺼 같더라구요 그래서 확실히 '식당이 잘되는 곳인가보다' 라고 생각이 들었던 거 같습니다. 식당을 가니 예전에 부모님과 생선구이를 먹으러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옛날 생각도 나고 되게 좋았습니다.

소개

똑같은 생선구이인데도 집에서 구워서는 낼 수 없는 생선구이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구요 모둠생선구이를 시키면 상에서 직접 열 가지 정도의 생선을 구워줍니다. 바닷가여서 잡아올린 듯 신선한 생선이 쫄깃하고 깊은 맛을 내기 때문에 맛집이라고 하는 거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867회,생방송오늘저녁 164회 11가지 모둠생선구이로 나왔었습니다.강원 속초시 중앙부두길71 매일 08:30-20:30 연중무휴이며 브레이크타임 점심후~17:30까지 합니다.

메뉴

생선구이 15,000 (1)모듬정식(식사포함),고등어(노르웨이산) ,황열갱이, 꽁치, 도루묵, 오징어, 삼치, 가자미, 청어, 메로(남극해산) 새치(이면수) 주류로는 참이슬,매화수,처음처럼,청하,진로복분자,맥주,맥세주,음료수가 있습니다. 직접 만든 오징어젓갈을 판매하는데요 1통(1KG)25,000입니다. 88생선구이 업소에서는 인원수에 따라 주문됩니다.(단 1인은 주문이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밑반찬

밑반찬같은경우는 되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7가지 정도 나왔구요 저는 밑반찬을 잘 안먹는데 밑반찬으로 오징어젓갈이 하나 나왔었는데 되게 맛있었던걸로 기억을 해서 여러분들에게도 젓갈이 맛있었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젓갈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다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양파절임, 오이무침,동치미국물,미역국,오징어젓갈등 나옵니다.)


 

생선들이 신선해서 되게 좋았던 거 같구요 생선들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긴한데요  도루묵 같은 경우는 알이 들어 있는 상태로 구워주시더라구요 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도루묵을 추천드립니다. 도루묵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생선들도 나오는데 생선구이 좋아하시는분들은 되게 좋아할 거 같습니다. 직원분들이 전부 외국인인데 친절하고 좋았구요 생선도 아주 맛있게 구워줬습니다. 확실히 맛도 있고 유명해서 그런지 여러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는 거 같더라구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되게 맛있게 구워졌구요 한번 글을 보시고 생선구이를 드시러 가보셨으면 합니다. 이 식당에서 제일 좋았던 거는 옷에 생선 냄새날까봐 걱정하시는분들 많으신데 그럴 걱정이 없는데 환풍기가  정말 냄새를  빠르게 잡아주니까 옷에 냄새가 잘베여있지 않고 되게 좋았습니다.  좋은 맛과 좋은 추억을 강원도 속초 88생선구이 식당에서  만들고 가서  뜻깊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추억 남기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012345678910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OK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궁동 맛집 미트패커  (0) 2020.07.15
속초 봉포머구리집  (11) 2020.01.26
서울맛집 성수온량  (8) 2019.12.02
옛날에는 가성비 맛집  (2) 2019.10.26
왕뚜껑생삼겹살 왕뚜껑 고기의 맛은 어떨까?  (0) 2019.10.2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