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강원도 양양에 있는 낙산비치호텔을 가게되었습니다. 뷰도 좋고 조식도 있고 안에 카페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조식은 안먹고 조식보다는 주변에 맛집을 찾으러다니는 걸 좋아해서 여자친구와 함께 맛집을 찾아다녔었는데 밖을 좀 나가다보면 경치도 좋고 맛있는 곳도 많더라구요  다만 차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다닌 곳 경로하루는 낙산비치호텔>옛날수제비식당(택시타고 이동)>원조튀김시장을 가서 새우튀김 구매 후 호텔로 이동을 했습니다. 둘째날은 택시타고 88생선구이 식당을 가서 식사 해결 후 OLDWAVE카페로 이동을 하고 다시 숙소로 이동했구요 마지막 셋째날은 봉포머구리집을 갔다가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차없이 저의 캐리어와 여자친구 캐리어 두개의 캐리어를 가지고 택시를 타고 다녔습니다.  비용이 좀 들긴 했지만 재밌었구요 지금부터 낙산비치호텔 소개,숙소,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낙산비치호텔 소개

주소는 강원도 양양 강현면 낙산사로73 지번은 전진리3-2낙산비치호텔입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15:00/11:00입니다. 편의 시설은 프런트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고 에어컨 비즈니스 센터, 커피숍,현장 환전, 엘리베이터,게임룸, 피트니스 센터, 헤어드라이어, 인터넷, 세탁시설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시설, 금연, 무료 주차 , 놀이터, 냉장고, 레스토랑,루프탑,금고,사우나,타월, 무료와이파이가 됩니다.

반려동물은 동반 불가합니다. 보관함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처음에 갔을 때 큰 불편함도 없었을 뿐더러 되게 편안하게 지내고 왔습니다. 침대도 푹신하고 잠도 잘와서 만족했습니다. 1층에 카페에 마카롱도 팔아서 간식거리로 사먹기에 좋았습니다. 현재 투숙객 평가는 8.5이며 4성급 호텔입니다. 주차 ,발렛파킹,방문접수,예약됩니다. 산 ,바다 그리고 일출 자연의 품속에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낙산비치호텔입니다. 관동 3대 명산 중 하나인 오봉산 자락에 위치한 낙산비치호텔은 1340년의 역사를 가진 낙산사와 함께 강원도의 명소로 낙산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2017년 리모델링을 진행하여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최신 설비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으로써 낙산비치의 랜드마크로 더욱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풍겨과 최고의 편안함,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낙산비치호텔을 한번 보고가시길 바랍니다.

낙산비치호텔 숙소

0123456789101112131415

숙소 안에는 편하게 보실 수 있게 슬라이드로 되었으니 천천히 넘겨보시면서 방 구조에 대해서 알아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일단 저희는 두명이서 예약한 곳이 더블 마운틴 뷰입니다. 저희는 창문을 열게되면 산이 보이고 가격을 좀 더 내셔서 바다쪽으로 방을 잡으시면 바다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다 뷰는 누워서도 바다를 볼 수가 있고 되게 경치가 되게 좋습니다. 지금부터 저희가 잡은 더블 마운틴 뷰 방을 들어가시면 옷장안금고가 있는데 귀중품을 넣을 수 있어서 좋구요 와인잔도 있어 둘이서 분위기 내기에 좋았습니다. 화장실 같은 경우도 저희가 없을 때 수건을 빠르게 새로 채워주시더라구요 씻는데에는 큰 지장도 없이 편했습니다. 매트릭스 같은경우는 잠도 잘오고 넓고 깨끗했습니다. 그 점 빼고는 전부 마음에 들었던 거 같구요 편의시설은 대부분 다 갖춰줘서 편하게 지내다가 왔습니다.

낙산비치호텔 후기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조금 불편했던 것은 방음이 좀 안되는 거 같습니다. 경치는 되게 좋죠? 주차장에서 찍었는데 이정도에 경치입니다.가까이서 보면 훨씬 좋습니다. 지하에는 게임장, 노래방 ,편의점 등 여러시설이있으니 알아보고 이용하시면 좀 더 편안한 여행이 될 거 같습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으니 편안하고 만족스럽구요 바로 바다를 보실 수 있고 이동하는 것을 좀 힘들어하시는분들은 멀리 가기 좀 그러실 때 낙산비치호텔을 추천드립니다. 1월 중순에 갔는데 날씨도 딱 좋을 때 잡아서 춥지도 덥지도 않았던 거 같습니다. 여자친구도 만족했구요 갔다오시면 좋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변에는 맛집들도 많으니 제가 처음에 위에 올린 글중에 경로라고 되어있는 글을 보시고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