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계란 삶는 기계

2020. 11. 3. 22:21
반응형

오늘은 학교를 등교하거나 혹은 직장에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계란을 빨리 삶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을 하나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아주 유용하게 학생 때 부터 쭉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개

제가 소개할 제품은 가이타이너(GEITHAINER) 계란찜기 입니다.이제품은 이 기계와 물 조금만 넣어주시면 계란이 저절로 삶아지는데요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한번 사용방법도 알아보시고 일상생활이  한층 더 편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사용방법

가이타이너 찜기에 물을 조금만 부어주세요 눈으로 봤을 때 넘치지 않을 정도면 됩니다. 저는 여기서 물에다가 맛소금이나 아무소금을 살짝 넣어줍니다. 그 이유는 껍질이 잘 까진다는 얘기가 있어서 넣었습니다. 소금은 넣으셔도 되고 안넣으셔도 상관없습니다.

계란을 올릴 수 있는 동그란 판(흰색 계란판)을 올려주시고 그다음에 계란을 드실만큼 올려주신다음에 뚜껑을 꼭 닫아주시고 전원 버튼에 빨간불이 들어오게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알아서 삶아지고 다 삶아지면 드시면됩니다.

아침에 정말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헬스하시는분들에게 정말 좋을 거라는 생각이듭니다. 계란은 단백질 보충에 아주 좋기도 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가이타이너 계란찜기를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선이어폰 가성비 갑  (0) 2020.11.24
차량용핸드폰거치대 고민 끝  (0) 2020.10.25
자세교정밴드 착용후기  (2) 2020.04.18
노즈스위퍼 코세척 후기  (4) 2020.02.27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후기  (8) 2020.01.3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