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어깨와 목을 교정시켜줄 제품을 제가 사용 후 어깨와 목 교정으로 괜찮은 제품인 거 같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꺠교정 밴드에 이름은 엘크 (LK) 교정밴드입니다. SNS에서도 광고가 많이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 목이 앞으로 나오게 되는 흔히 말하는 거북목이 진행되는 거 같습니다. 목과 어깨를 교정 해보려고 믿고 구매 해봤습니다. 지금부터 엘크밴드 소개, 구성품,착용후 사용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엘크밴드 소개  

장시간 좋지 않은 자세로 앉게 되면 목과 등, 허리에 통증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몸에 부담감이 많이 커지게 됩니다. 오랜 기간 지속될 시 어깨가 굽게 되고 척추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반복된 나쁜 자세가 당신의 체형을 바꿉니다. 반복된 나쁜 습관이 근육 메모리에 저장되어 구부정한 자세를 편한 자세로 인식을 하게됩니다. 통증과 체형의 변화가 반복되어 누적됩니다.

 

 

꼭 비싼 비용으로 병원을 가야되는 번거로움 보다는 바른자세를 교정하기 위해서 엘크교정밴드가 나왔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비용걱정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꾸준함과 지속적인 교정이 바른 자세의 핵심이니 잊지 않으셔야합니다. 올바른 자세로 꾸준함을 지켜주신다면 여러분들의 자세의 변화가 보이게 될 것 입니다.

엘크밴드 구성품

엘크 교정밴드가 왔을 때 상자를 열어보니 제품만 딱 하나와 사용법이들어 있습니다. 착용법은 사용법을 보시면서 천천히 알아가시면 되는데요 어깨 양쪽 부분만 잡아댕기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방법을 알 수있습니다. 엘크교정밴드 사용법은 사진으로 설명이 나와있어 더 이해하기 쉽습니다.


엘크밴드 사용후기

처음에는 엘크(LK)교정밴드를 착용하니까 목하고 어깨가 쭉 펴지면서 잡아당기는 느낌에 좀 아팠습니다. 제가 그만큼 자세가 안좋아서 아팠던 거 같구요 점점 착용 할수록 통증이 나아지면서 어깨가 펴지고 목도 교정되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요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자세 교정밴드로 몸의 굽은 어깨와 목도 펼수 있고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자세가 올바르지 않으신분들을 추천드립니다. 가격 같은 경우는 크게 비싼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하고 싶으시면 캥거루 타운 엘크 교정밴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여러분들의 굽은 자세를 예쁘게 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 삶는 기계  (0) 2020.11.03
차량용핸드폰거치대 고민 끝  (0) 2020.10.25
노즈스위퍼 코세척 후기  (4) 2020.02.27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후기  (8) 2020.01.30
보조배터리 듀라셀 파워뱅크  (6) 2019.12.1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