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내성발톱 때문에 아픈신 분들이 아주 많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제가 내성발톱의 통증을 완화 할 수 있고 관리할 수 있는 교정기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교정기의 이름은'리얼메디 오케이 빅토'(BTO-K2)입니다.

위에 사진은 발인데 굳은 살이 많은점 이해부탁드립니다...저는 딱 한번 써봤는데 내성발톱이신 분들에게는 정말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성발톱 걱정이 없어질거라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사용법이 조금 어려우실수도 있는데 사용법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천천히 보시면서 알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지금부터 오케이빅토 리얼메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케이빅토 구성품


처음에 발톱을 교정할 수 있게 패드까지 주니 뭔가 푸짐했던 거 같습니다. '오케이빅토 구성품'으로는 발톱 패드두개와 핀셋 ,오케이빅토및 사용법으로 되어있습니다. 오케이빅토케이스가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앞으로 사용하시게 된다면 저 상자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패드랑 길다란 핀셋은 구매하면 같이 따라오는 거 같습니다.


오케이빅토 기능

내성발톱은 발톱부위에 있는 피부에 발톱이 조금씩 안으로 들어가면서 신경을 건드려 계속 통증을 느끼게 합니다. 그러다보면 하는 업무에 집중도 잘 안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케이빅토로 안속에 파고드는 발톱을 하루만에 관리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딱히 없기 때문에 하나 말씀드리자면 처음에 사용이 어렵습니다. 처음에만 자세히 알게되시면 내성발톱의 문제가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케이빅토 세부내용

제품규격25X40(mm),제품중량(13g),제품중량은 13g ,재품재질은 스테인레스 합금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튼튼하고 처음에 새거를 뜯었을 때 구멍에  나사가 부숴진 줄 알아서 막혀있는 줄 알았는데 교환하려고 하려고 전화해보니 그게 아니라 정상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용법을 잘 모르겠을 때는 네이버 채팅을 해보시거나 업체의 문의를 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오케이 빅토 후기

저는 내성발톱이 생각보다 심해서 통증을 많이 느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내성발톱이신분들 중에서 이 통증을 빨리 없애고 싶어하고 내성발톱 관리를 하고 싶으시면 이 제품이 빠른효과를 본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면 알겠지만 피부 안속에 있던 발톱이 들어나니 뭔가 개운하고 통증이 많이 가라앉는 느낌이였습니다. 내성발톱 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고 저와 함께 '오케이 빅토' 후기를 소통해봤으면 좋겠구요 이제는 발톱 걱정 안하시고 통증도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록콜록마스크 알아보기  (2) 2020.03.13
식기건조대 후기  (0) 2020.03.08
첵스초코  (2) 2020.03.03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2) 2020.02.28
일자리안정자금 신청하기  (0) 2020.02.1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