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식기건조대 후기

2020. 3. 8. 0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파는 식기건조대가 요즘 잘 나오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괜찮아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특히 자취를 하시는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식기건조대를 한번 보시고 괜찮으시면 한번 사용도 해보시고 식기건조대의 편리함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고 싶어 식기건조대에 대한 부분과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식기건조대 구성품,식기건조대 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식기건조대 구성품

구성품이 좀 많아서 사진을 위에 있는 사진으로 대체 했는데 양해부탁드립니다. 구성품에서는 철사와 고무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사용법은 딱히 없구요 제가 생각했을 때 박스가 설명서 같았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조립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물받이,양쪽 2층을 받침할 수 있는 기둥철사(2EA)밑에 바닥에 있는 철사(1EA) 2층에있는 받침대(1EA)구성품을 보시면서 아 이런식으로 되어있다는 것을 알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동하기 편하니 여러분들이 놓고싶은데 편하게이동하면서 다닐 수 있습니다.


식기건조대 후기

제가 지금 아직 많이는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가족끼리 쓰는 용도보다는 자취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인 거 같습니다. 무게는 제가 들었을 때 많이 가벼웠던 느낌이였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약하지는 않아보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인덕션을 사용해서 가스레인지에 있는 자리에 가스레인지가 없고 식기건조대를 배치해 놨습니다. 공간이 딱 맞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사이즈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식기건조대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바로 위에 사진보시면 총4개의 철사 다리가 보이시죠? 거기에 고무를 껴주시면 됩니다. 고무끼시면 움직이지도 않고 편합니다. 

장점으로 봤을 때는 공간활용이 잘됩니다.그리고 하나더 말씀드리면 식기건조대 밑에 물이 빠질 수 있는 구멍이 있고 물빠지는 구멍이 회전이 가능하니 편하게 물도 빠지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 봤을 때는 접시가 들어가는게 있고 안들어가는게 있는 거 같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업체취업 해보자  (2) 2020.04.03
콜록콜록마스크 알아보기  (2) 2020.03.13
내성발톱 오케이빅토 리얼메디 후기  (0) 2020.03.07
첵스초코  (2) 2020.03.03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2) 2020.02.28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