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추운 날씨에 회사에서 일을 해야하는데 무선이어폰이 하나 필요했는데요 가성비 좋고 성능 잘되고 배터리가 오래가는 무선이어폰이 뭐가 있을까 ? 생각하며 유튜브하고 네이버를 찾아보던 중 스카이핏 엑스 sky fit X (active)를 알게되었습니다.

배송을 시작했을 때는 2일안에 도착을 했습니다.제가 귀 안이 큰편인데 잘 안빠지고 많이 움직여도 괜찮았습니다.

소개

가격은 3~4만원대 되게 괜찮더라구요 스카이공식스토어,쿠팡,11번가,g마켓,옥션,롯데ON ,인터파크,홈&쇼핑,티몬 등 다양한 곳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리뷰도 굉장히 다양하고 평이 되게 좋았습니다. 네이버에 상품명만 검색하시면 바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제품은 안에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되게 간단하고 깔끔하게 상자속에 있었는데요 보기만해도 바로 사용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도 있으니 천천히 보시고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사용법을 안봐도 사용하는 방법이 간단해서 안봐도 작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성능

착용형태 : 커널형 블루투스버전 5.0 음질개선 apt-x,듀얼마이크 ,통화음질개선, 고성능DAC탑재 ,전화수신,소음감소(마이크) ,4중마이크,SBC 비와 땀 습기에 강합니다.

땀이 흐르는 습한 환경에서도 방수방진 덕분에 걱정 없습니다. 여름에 땀과 습한 환경에도 고장날 염려가 없는 여름에 최적화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저 같은 경우 겨울에 사용하고 있는데 끄덕 없습니다.

쿼드 마이크 시스템 탑재 최대 10시간 연속재생  HIFI오디오 코덱 aptX 지원 무선충전적용 ( 최대 40시간 재생 재충전 3회 포함 한 번 완충으로 최대 10시간 재생,c타입 충전단자 적용,cVc 8.0 통화품질 기술 탑재 ,인체공학적 디자인)


후기

가끔은 착용했는지 잊어먹을 때도 있습니다. 그만큼 편합니다. 에어팟 처럼 이어폰 터치를 하면 음악이 켜지고 꺼지고 간편하구요 3~4만원대라 제가 잘 믿지를 못했었는데 지금도 아주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어팟pro도 지금 사용중인데요 에어팟프로는 회사에서 일할 때 사용하면 철가루라던지 먼지라던지 금방 고장날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성비 원하는 무선이어폰을 찾아보신다면 '스카이 핏 엑스'를 추천드립니다.

광고도 아니고 여러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한번 사용해보시고 가성비 무선이어폰 만나보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 삶는 기계  (0) 2020.11.03
차량용핸드폰거치대 고민 끝  (0) 2020.10.25
자세교정밴드 착용후기  (2) 2020.04.18
노즈스위퍼 코세척 후기  (4) 2020.02.27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후기  (8) 2020.01.3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