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8을 쓰고있구요 갤럭시노트 5를 쓰다가 봐꿔봤는데 처음에는 정말 적응이 안됐었습니다. 3개월정도 써보니까 조금씩 알아가는 맛이 너무 좋았구요 아이폰을 자랑하기도하고 케이스도사고 아이폰으로 사진찍기, 동영상, 게임, 문서작업 ,메모 등 활용도 많이 했던 거 같습니다. 아이폰에 대해서 궁금하신데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이폰8에 대해서 제가  이제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색상은 실버, 그레이, 골드가 있구요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이폰8 분석

 

아이폰은 제 개인적으로 가장인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장점으로서는 디자인이 예쁘고 가볍다 사진찍기 좋다 아날로그 시리즈 쓸 수 있다. 단점은 처음 쓰시는 분들은 이용방법을 잘 모르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차근차근 알아가는 방법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이폰 하면 감성이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사진이 예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아이폰8 성능 

최대 14시간의 배터리 사용시간이 있구요 오래쓰면 확실히 조금씩 빨리 달아지는 건 느끼실 거 같습니다 모든 핸드폰이 그런 거 같습니다. 특히 추운 겨울날에는 더 빨리 달아지는 거 같기도 합니다. 최대 수심1m에서 최대30분 생활 방수 가능하구요 4.7형 또는 5.5형 retinaHD디스플레이입니다. 저장용량은 67.3 x 138.4 x 7.3mm이구요 칩은 A11Bionic칩 (64비트 아키텍처), M11 모션 보조 프로세서 내장이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와 후면카레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전면카메라 같은 경우에는 700만 화소 ,자동 흔들림까지 보정이되구요 후면 카메라인 경우에는 1200만 화소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이 가능하고 , 디지털 줌 5배 생활 방수는 IP67 입니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싶은신 분들은 아이폰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정확한 정보 알아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이폰8 케이스

저는 현재 투명케이스를 쓰다가 흰색 애플 케이스를 쓰고 있구요 아이폰은 역시 이것저것 껴봐도 예쁜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여러분들 취향에 맞게 골라서 끼시면 괜찮을 거 같구요 케이스는 확실히 튼튼한 게 좋은 거 같다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땅에 떨어트렸을 때 액정깨지면 핸드폰의 화면이 난리가나기 때문입니다..저는 색깔은 화이트(흰색),블랙(검정)을 추천해드리고 싶구요 이유가 있다기 보다는 제일 무난하기도하고 심플하고 대부분의 아이폰쓰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색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아이폰 구매하시고 케이스 디자인이 예쁜 걸 고르셔서 착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이폰8 후기

아이폰은 일단 다른 핸드폰들의 비해 튼튼한 거 같습니다. 그리고 사용을 하다보니 들고 다닐 때 크기도 적당하고 아담하고 깔끔해 보이는 부분도 있는 거 같습니다. 아이폰 8은 처음에는 몰랐었던 부분이 많지만 지금 현재 가장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구요 편리하게 이용하는 것 중에서 하나를 말씀드리자면 에어드롭인 거 같습니다. 에어드롭은 아이폰과 아이폰이 서로 블루투스 연결 처럼 만나서 사진을 갤러리로 이동시킬 수 있는 공유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고 모르시는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모르고 계셨다면 이러한 점 알아두시고 나중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기가에 대해서는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분들은 64기가보다 더 높은 기가를 추천합니다. 

 아이폰과 갤럭시 두개의 핸드폰은 서로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셨으면  구매하실 때 좋은소식 있으셨으면  좋겠구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정보 알아가시고 참고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1 새로운기능 팁  (2) 2019.12.04
아이폰11 과 아이폰11PRO 차이점 분석  (0) 2019.11.08
아이폰11 출시예정  (0) 2019.10.08
아이폰11 사전예약  (6) 2019.10.01
아이폰xs 아직도 쓸만할까?  (0) 2019.10.0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