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se2를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어 아이폰se2를 구매해서  kt샵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저는 아이폰se2 화이트도 추천드리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활동도 많고 휴대폰을 많이 잡고 활용하고 있기 떄문에 휴드폰이 금방 누렇게 될까봐 블랙으로 선택 했습니다. 블랙도 물론 깔끔하게 잘나왔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건 사은품에 대한 문자가 왔는데 여러분들중에 kt샵에서 사전예약을 하고 사은품 문자가 오신분들이 계실 수 있어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고자' 아이폰se2 사전예약 문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se2 사은품 문자

아이폰se2 사전예약을 하시면 이렇게 위 사진 처럼 문자가 오게 됩니다. (저는 5.5일 문자가 왔습니다.) 아직 핸드폰이 오지 않았는데 사은품을 먼저 선택할 수 있게 문자가 오구요 개통 유의사항을 읽어보시고 동의를 하시면 이제 아래와 같이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사은품을 고를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확실히 전화로 선택하라고 하는 것 보다 문자로 이렇게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는게 정말 편리한 선택인 거 같습니다. 제가 필요한 것은 3번에 있는 B형 1종+C형1종또는 2종선택을 하고 특별패키지를 선택했습니다. ( 무선충전패드, 로지텍키보드,로지텍마우스)

2대이상~3대 이상 휴대폰을 구매하면 더 좋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데 안타깝게도 더 좋은 스페셜 사은품은 놓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여러 사은품들이 많아서 좋은 사은품들이 다양하게 더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어떤게 무슨 사은품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KT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서 사전예약 사은품 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사은품을 보실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구매후기 이벤트

 

사은품들을 보시고 해당되는 상품 모두 선택을 하시면 이렇게 바로 위 사진 처럼 글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사전예약 사은품이 선택이 된 것 입니다. 마지막에 설문지에서 사은품을 고르고 난 후 제출 하기전에 이벤트 하나가 나오게 되는데 KTbada 바다정보통신 홈페이지 접속 후 구매하신 기종을 클릭 하여 하단에 구매 후기게신판에 사진 2장과 간단한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신세계 백화점이나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 제공해드린다고 참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2 Pro 출시 스펙  (0) 2020.10.18
아이폰se2 후기  (0) 2020.06.01
아이폰se2 스펙,사전예약  (10) 2020.04.19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알아보기  (8) 2020.03.19
아이폰 배터리소모  (0) 2020.03.04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