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주말에 뭔가 먹고싶은데 먹을게 생각이 잘 안나서 먹방영상을 보던중 엽떡짜장을 먹는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기도하고 먹음직스러워서 한번 시켜볼까 생각하던중 결국 집으로 시켰습니다... 비오는 날 엽떡짜장과 김치전을 같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김치전은 안찍었고 엽떡짜장이 오늘의 대표메뉴이니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도 그렇고 나갈 수 없는 날은 역시 집에서 조용히 맛있는 걸 먹으면서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수다도 떨고 그러는게 정말 좋습니다. 지금부터 엽기떡볶이짜장 개봉,후기 그리고 짜장떡볶이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간단하게 이벤트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엽떡짜장떡볶이 개봉

엽떡짜장을 열려고하기전입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돌고 빨리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듭니다. 조금 열자마자 뜨거운 열기와 튀김 때문에 군침이 정말 많이 돌았습니다.. 과연 첫 엽떡짜장의 모습은 어떨지 보겠습니다. (정말 긴장되는 순간입니다..) 엽기떡볶이 짜장은 처음이라 정말 떨리고 기대가 너무 많이 되었던 거 같습니다.

엽떡짜장 뚜껑을 여는 순간! 계란,떡, 오뎅,비엔나,치즈,중국당면들어가 있습니다. 중국당면 같은경우는 제가 따로 추가 했구요  열자마자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떡을 하나 먹어봤습니다. 어떤 맛일지 궁금하지 않나요 ? 제가 개인적으로 느꼈던 맛은 약간 간장맛이 조금 나면서 짭쪼름 했습니다. 저는 처음에 뚜껑 열고 첫 짜장떡볶이 모습을 보는데 비주얼이 뭔가 신기해보였습니다. 달걀이 안까진 달걀을 넣은 것 처럼 보입니다. 또 어떻게 보면 치즈가 흰자 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흰자가 아닌 맛있는 치즈입니다.

비비고 또 비비고 계속 비비는데 팔이 아픕니다. 비벼져 있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맛있는 엽기떡볶이 짜장떡볶이를 위해서 ! 열심히 비비고 또 비볐습니다. 여러분들도 사진 봤을 때 맛있어 보이죠? 얼른 먹어보고싶습니다. 이런 메뉴를 만드는 걸 생각은 해봤는데 정말 나올줄은 몰랐는데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엽기떡볶이 짜장맛 후기 EVENT

엽떡짜장 뚜껑을 여는 순간 바로 먹어보려고 아주 빠르게! 정말 빠르게!  섞어보았습니다. 빨리 먹고싶어서 저도 모르게 매우 빠르게 섞었습니다. 사진만 봐도 빨리 먹고싶다는 걸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 늘어나는게 취향저격입니다...(먹을 때 입에 다 묻히고 먹었습니다...) 이 국물에 라면사리 하나 넣어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았습니다. 튀김이랑 먹었을 때 정말 맛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좀 아쉬운 거 같습니다. 40명을 선정하여 14,000원(2장)MMS상품권을 드립니다. 참여방법은 첫번째 엽떡 인스타그램 (@loveyupdduk)팔로우 ,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눌러주셔야하고 짜장맛 취식 후 사진 업로드해야합니다.(반드시 본인 공개계정이여야합니다.)필수사항: #짜장엽떡#짜장떡볶이 #엽떡짜장맛출시#엽떡짜장후기 ,구매영수증or 모바일앱 주문 화면 캡쳐본 증빙 필수입니다. 게시글에 태그하기와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아주셔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03.20(금)부터 2020.04.30(목)요일 까지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2020.05.08(금)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MMS 발송은 2020.05.15(금)요일입니다. 당첨자 헤택엽기떡볶이 14,000원 MMS 상품권 2매(40명)을 드린다고하니 많은 참여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한번 참여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참여해보셔서 당첨되신는 것도 좋을 거 같으니 한번해보셔서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엽떡짜장후기

처음에는 밍밍한 거 같았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더라구요 간장맛인 거 같기도 하고 짜장맛인 거 같기도 하고 오묘하게 제 입맛에 잘 어울렸습니다. (조금 매운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모든분들에 입맛이 다 맞지 않지만 분명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건데요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라고 예상해봅니다. 2~3명정도가 먹기 딱 좋은 양이라고 생각이듭니다. 2명 같은 경우는 양이 많게 느껴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엽떡짜장 떡볶이 드셔보시고 새로운 떡볶이 도전해보셔서 새롭고 맛있는 맛들을 알아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 코로나바이러스 조심하시고 맛있는 야식시간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밑에는 엽기떡볶이 짜장떡볶이 영상이니 보시면서 어떤 비주얼로 되어있는지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OK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면 불닭게티 후기  (2) 2020.03.18
스크램블 라면 계란추천  (0) 2020.03.12
신라면 조합  (0) 2020.03.1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