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제가 해먹어본 라면 요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크램블 라면요리가 호불호가 갈리는 거 같긴하지만 계란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라면하고 계란이 같이 섞이게 되면서 국물이 탁해져서 라면에 얼큰함이 덜해지고 국물맛이 변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게 변한 국물을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반대로 국물은 얼큰하게 드시고 싶어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스크램블 라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배고픈데 귀찮아 프로에서 방송을 했고 스크램블라면은 '스스면'이라고 이름도 지었습니다. 이름도 길고 그러니 '스스면'이라고 편하게 부르시면 되겠습니다.

준비재료

간단하게 요리를 하는 거기 때문에 대부분에 집에는 재료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먹고싶은 라면1봉 ,계란2개 식용유가 끝입니다. 별거 없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계란과 라면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인기가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이들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라면하고 계란이 섞이지않고 분리된 느낌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면을 먹고 따로 계란을 먹을 수도 있고 계란과 함께 같이 먹을 수 있어 씹히는 맛도 2배는 더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요리해보시고 드셔보시면 '스크램블 라면'이 이런맛이구나 라는 것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요리순서

먼저 라면에 넣을 계란을 2개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구워줍니다. 약한불로 스크램블을 만들고 난 뒤에 불을 꺼주시면됩니다. 계란은 스크램블 한 상태에서 기다리고 물을 끓여 줍니다. 라면을 끓일 때 스크램블 된 계란을 아무것도 안넣은 상태에서 물 안에 스크램블 된 계란을 넣습니다. 이상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게 되는데 티비에서 나온 방법이니 믿고 해도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티비에서 나온방법이니 해보시고 계란을 넣어주셨으면 스프를 넣고 그다음 라면을 넣어주셔서 면이 익게 되면 바로 드시면 됩니다. 정말 쉽지않나요? 드셔보시고 스크램블 라면의 맛을 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OK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엽떡 짜장맛 먹어봤어요  (6) 2020.04.20
라면 불닭게티 후기  (2) 2020.03.18
신라면 조합  (0) 2020.03.1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