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신라면 조합

2020. 3. 11. 2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라면에 대해서 알려드릴건데요 단순히 라면만 넣는다면 너무 뻔할 수 있으니 제가 어떤재료하고 조합을 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라면은 신라면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평균적으로 신라면이 인기가 정말 높고 많은 분들이 즐겨먹고 있습니다. 신라면만 먹어도 맛있는데 제가 어떤 재료를 넣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신라면 1봉과 동결 건조한 보령 친환경 버섯과 계란 2개를 준비해 봤습니다. 냄비는 클수록 편하게 끓일 수 있기도하고 물이 넘치지 않게 해주니 될 수 있으면 큰 냄비에 해주시면 좋습니다. 라면은 어떤 재료를 넣는다고 해도 물양이 안맞게 되면 싱겁거나 짜게 될 수 있습니다. 맛을 많이 내고 싶으신 분들은 물양을 적정선에 맞춰주시고 시작하시는게 좋습니다. 재료는 딱히 많이 없고 자취생들을 위한 재료들로 준비해봤습니다.


순서

물의 양을 적정선에 맞춰주시고 그다음에 물에다가 스프와 후레이크 넣습니다. 넣었으면 물이 끓을 때 까지 기다려주시고 기다린 다음에 물이 끓는다 싶으면 라면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넣고난 뒤에는 버섯을 넣고 그 다음에 준비했던 계란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신라면 조합


정말 간단하고 뭔가 없는 것처럼 느껴지실 수 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먹어봤을 떄 이렇게 먹어보니까 맛도 괜찮고 버섯이 씹히는 감이 좋아서 후레이크안에 버섯 큰게 들은 느낌이였던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편하게 해먹으실 수 있는 요리이니까 한번 드셔보시고 저와함께 소통도 하고 라면에 대해서 같이 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라면을 맛있게 요리해서 드시고 좀 더 맛있는 요리를 즐겨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OK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엽떡 짜장맛 먹어봤어요  (6) 2020.04.20
라면 불닭게티 후기  (2) 2020.03.18
스크램블 라면 계란추천  (0) 2020.03.12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