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역시 밤에는 야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요리한 음식은 '불닭게티'입니다. 짜파게티가 없어서 오뚜기에서 팔고 있는 짜장면을 재료로 넣어봤습니다. 처음 해보는 거라서 불닭게티요리를 망칠까봐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순조롭게 요리가 잘되기도 했고 여러분들에게도 간단한 요리가 될 수 있기 때문에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맛도그렇고 가성비도 좋으니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재료

짜파게티나 아니면 저 처럼 짜장면이라는 면을 넣으셔도 맛은 똑같거나 비슷합니다. 그리고 불닭볶음면, 후레이크, 짜장면 수프 ,불닭볶음면 수프 가 필요합니다. 저 같은 경우 요리를 해봤을 때 면 자체가 섞어지면서 면이 뻑뻑한 거 같아 참기름이 없어 들기름을 준비했습니다.  

순서

 

불닭게티 순서는 라면은 확실히 물양을 잘 맞춰야 맛있다고들 하지만 불닭게티는 물없이도 요리 할 수 있으니 더더욱 쉽습니다. 물양은 편한대로 넣어주시고 면을 끓이고 난뒤 물을 아주 조금만  남겨주셔야합니다. 그래야 좀 더 촉촉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라면의 물을 버리셨으면 스프를 넣습니다. 불닭볶으면에 김가루만 빼고 아무렇게나 넣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맨마지막으로 김가루를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 다 편한게 요리해서 드실수가 있습니다.


불닭게티 후기

밤에 정말 너무 배가고파서 해먹었는데 되게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들에게도 꼭 알려드리고 싶었구요 요리는 잘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칼로리는 생각보다 높을 거 같다는 생각이듭니다.맛은 짜파게티에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김치는 필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김치랑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니 더욱 맛있습니다. 여기다가 치즈도 넣으면 더 맛있을 거 같은데 치즈가 없어 못넣었지만 여러분들은 치즈도 넣어서 음료수와 함께 드시면 행복한 야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들 오늘은 맛있는 야식을 즐기고 행복한 요리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OK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엽떡 짜장맛 먹어봤어요  (6) 2020.04.20
스크램블 라면 계란추천  (0) 2020.03.12
신라면 조합  (0) 2020.03.1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