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제가 기능들 중에서도 갤럭시의  숨겨진 5가지 기능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아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모르고 갤럭시 핸드폰의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고 계시지 못하시분들이 있더라구요 글을 보시고 모르셨던 기능에 대해서 알아가셔서 유용하게 기능을 이용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갤럭시 유용한 기능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릴건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갤럭시s8이후로 나온 제품들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이전 s6나 s7 같은 경우는 업데이트를 하게 되시면 어느정도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며 되겠습니다. 갤럭시s9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삼성 브라우저

웹 브라우저에서 마음에 드시는 상품이나  화면을 캡쳐하고 싶으시면 음량을 올리고 내릴 수 있는 버튼과(위아래 상관없습니다.) 버튼과 잠금버튼을 같이 동시에 누르시며 캡쳐가 가능하니 이제부터는 화면을 꼭 갤러리에 저장시켜두었다가 나중에도 보고 싶으실 때  보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삼성 브라우저에서만 캡쳐할 때 URL도 같이 저장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브라우저와 동영상을 동시사용

웹을 하면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확장기능에서 비디오 어시스턴트를 켜주면 삼성 브라우저에서 동영상을 켤 때마다. 팝업플레이어로 보기를 해주시면  웹사이트를 하시면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두가지를 하는 걸 좋아하는데 여러가지 영상 , 웹브라우저를 같이하고 싶으신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알아가시고 한번 해보시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와 계산기를 동시사용

웹사이트를 보실때 쇼핑하다보면 계산기를 쓰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이제는 가격을 잊어먹을 일이 없습니다. 전에 같은경우는 계산기를 켜면 웹브라우저가 꺼졌습니다. 그렇다면 이제는 APPS EDGE를 누르셔서 팝업을 하려면 올려두세요 버튼이 있습니다. 계산기를 스크롤 해서 넣어주시면 웹브라우와 계산기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진보안

갤러리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보안 폴더 공간으로 이동이 있는데요 클릭해주시면 사진을 보안폴더로 옮길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이 왜 있지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분명 계실 수 있는데 사진을 찍다보면 숨기고 싶은 사진들이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네가지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알고계시는분들은 도움이 크게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모르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편리한 기능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시고 유용하게 기능을 이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 galax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20 사전예약시 버즈플러스  (2) 2020.01.27
갤럭시노트10 꿀팁  (2) 2020.01.11
갤럭시노트10플러스 꿀팁  (0) 2020.01.05
갤럭시S11 알아보기  (2) 2020.01.02
삼성 갤럭시폴드2 알아보기  (0) 2019.12.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