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많은 핸드폰이 나오고 있는 중 또 하나의 핸드폰사전예약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핸드폰사전예약은 갤럭시s20입니다.s20 시리즈는 2월 11일 Galaxy Unpacked2020행사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판매는 3월 4일 또는 6일부터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S20 사전예약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한번 보시고 참여하셔서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전예약 알아두기

갤럭시s20 기본모델은 이 이벤트의 대상이 아니란 소리입니다. S20 기본 모델은 버즈 할인 쿠폰 같은 다른혜택이 있을 걸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이벤트가 국내에도 그대로 적용이 될지 혹은 혜택이 더 확대되거나 축소 될지는 지켜봐야  알 거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발표되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외형은 지난 갤럭시 버즈와 거의 같은 모습입니다. 블랙과 라이트 블루, 화이트,핑크 세가지정도의 색상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여기서 알아야할 것은 자세히 설명을 보시면 Galaxy S20+와 S20Ultra에만 이 이벤트가 적용 되는 것임을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기대했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기능은 결국 탑재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 대신 기본기에 더 충실해졌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58mAh가 아니라 훨씬 더 늘어난 85mAh로 충전후 6시간이 아니라 12시간 사용이 가능할 수 있다고 들려지고 있습니다.그리고 전화통화 음질 향상에 공을 들인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존의 유닛 당 마이크 갯수 두개였던 마이크가 네개로 늘어났다는 소식입니다. 실제로 랜더링 이미지 상에서 외부에 마이크가 하나 더 늘어난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드리스 이어폰은 외부 소음의 크기에 따라 사람의 통화 목소리를 수음하는 방법이 달라지는데 외부가 조용하다고 판단하면 바깥쪽 마이크를 이용해서 목소리를 잡아내고 주변이 적당히 시끄러우면 안쪽과 바깥쪽 마이크를 동시에 수음에 사용하게 되고 외부 소음이 아주 심할 때는 안쪽의 마이크로만 통화 목소리를 수음하게 됩니다.마이크가 두개에서 네개로 늘어난 모습을 보시면 통화 목소리를 더 잘 듣고 잘 전달하겠다는 의미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S20 사전예약 하셔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인터넷,모바일 > galax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20 알아보기  (0) 2020.03.10
에어팟 프로 기능 알아보기  (2) 2020.02.12
갤럭시노트10 꿀팁  (2) 2020.01.11
갤럭시 유용한 기능 꿀팁  (2) 2020.01.10
갤럭시노트10플러스 꿀팁  (0) 2020.01.0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