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제가 노트 10플러스 등 소개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꿀팁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노트10을 오래 써본사람들만 안다는 꿀팁들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기 때문에 갤럭시 노트 10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글을 보시고 많이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알고계시는 있는 부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모르는 부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기때문에 지금부터 갤럭시 노트10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꿀팁

장비 없이 충전 구분(15W,25W) 충전을 했을시 25W같은 경우는 파란색 동그라미 로딩중 표시가 나오며 15W같은 경우는 파란색이 아닌 흰색으로 구분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상단바를 내리는 방법여러가지 있습니다. 평소에 손으로 내리면 내릴 수 있기도 하고 두손가락으로 열리기도 하고 위에를 터치하듯이 두번 건드려주시면 열리기도 합니다. 화면 어디에서도 상단바를 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를 건드리지 않고 화면 어디를 눌러도 켜지는 방법입니다. 설정에 가셔서 디스플레이를 누르시고 홈화면을 가신 다음에 홈 화면 쓸어내려 알림창열기를 켜주시면 됩니다. 켜게 되면 자유롭게 어디서든 상단바를 열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바에서 미디어 디바이스 가리는 방법입니다. 상단바를 키시고 점 세개모양을 눌러주시고 미디어 디바이스 숨기기 누르시면 미디어 디바이스를 가릴 수 있습니다.손전등 밝기 조절입니다. 상단바에서 손전등 모양을 클릭하지마시고 손전등 모양 글씨를 클릭하시면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밝기를 조절하실 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꿀팁

빅스비로 부터 탈출하기입니다.상단바를 열어서 전원버튼을 누르시면 하단에 측면 버튼 설정이 있습니다. 측면 버튼 설정을 들어가셔서 길게누르기를전원 끄기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빅스비 홈도 끌수가 있습니다. 빅스비 홈을 들어가셔서 두손가락으로 오므리면 빅스비 홈 창이 됩니다. 상단에 버튼을 꺼주시면 됩니다. 한 손 조작 모드가 있습니다.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유용한 기능을 누르시고 모션및 제스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제스처는 잘 안되기 때문에 버튼을 추천합니다.멀티 윈도우(분할 화면)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실행중인 어플들이 나오게 됩니다. 어플에 상단부를 누르시면 분할화면으로 열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홈 버튼으로 검색하기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눌러주시고 상단 클릭하신 다음에 기본 앱 누르시고 디바이스 도우미 앱을 들어가셔서 바꿔주시면 됩니다. 탭을 껐을 때 되살리는 방법입니다. 메뉴 누르시고 점 세개모양을 클릭하신 다음에 화면에서 닫은 탭 다시 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