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여러분들 지금 갤럭시 버즈 ,버즈2세대 ,핸드폰 등이 되게 많이 발전하고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모바일은 갤럭시폴드2입니다. 바로 '삼성 갤럭시 폴드 2'와 관련된 몇가지 유익한 소식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토로라 레이저 처럼 수평축을 중심으로 개폐하는 이 장치는 다른 부분을 접을 수 있는 장치에 사용되었던 플라스틱 스크린 대신에 초박막 유리커버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에 대해" 폴더블 폰의 커버 소재로 적합하다"고 강조한 팁시터는 보도에 따르면 삼성 전자에서 지난 달 초 고화질 유리 시트에 대해 Dolnsys사와 독점적인 장기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부터 6.7인치 초박막 유리 디스플레이 , 수평축을 중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6.7인치 초박막 유리 디스플레이

삼성 갤럭시 폴드2는 18일 열리는 행사에서 갤럭시 S11과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7.3인치 태블릿을 공개하기 위해 수직 축을 따라 열리는 훨씬 더 큰 갤럭시 폴드와는 달리 , 속편은 휴대폰을 사용할 때까지 휴대할 수 있는 장치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워터 쿨러 주변의 소음은 이 장치가 6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와 펀치 홀 셀피 카메라를 보여주기위해 열릴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외부 화면은 알림, 수시 전화에 대한 정보 ,시간,날짜및 날씨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전자는 폴더블에 대해 1,000달러 미만의 비용을 청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갤럭시 폴드 2의 주요 경쟁사로 간주되는 모토로라 레이저에 비해 가격 우위가 큽니다.

1500달러에 판매되는 이 Raflip는 2004년부터 2008년 사이에 1억 3000만대를 판매한 인기 Razr플립 폰에 바탕을 둔 Verizon 전용 제품입니다. 그 당시에는, 누구든지 Raayone를 가지고 있어야 했습니다. 이에 따라 갤럭시 폴드 2가격의 거의 2배 수준이지만 판매 촉진에 도움이 될 만한 향수 요인도 나왔습니다. 원래 , Razr의 사전 주문은 오는 금요일에 시작하기로 되어있었고 1월9일에 출시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주 , 모토로라는 이러한 날짜들을 알려지지 않은 시간 동안 미루었습니다. 아닙니다, 갤럭시 폴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의 구조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대신에 모토로라는 이 기기의 인기 때문에 충분한 전화기를 만드는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수평축을 중심으로 개폐

삼성 전자는 디스플레이 개선 외에도 힌지를 개선해 갤럭시 폴드 2가 양측의 틈 없이 닫히도록 했다고 합니다. 삼성 전자는 기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도 차기 폴더블에 플래그십 사양을 적용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스냅 드래곤 865모바일 플랫폼이 12GB의 메모리와256의 스토리지를 갖춘 장치에 전원을 공급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안드로이드 10,새미의 oneUI2.1사전 탑재로 폴더블이 출시 될 예정이지만 삼성 전자가 갤럭시 폴드2에 어떤 종류의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할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이 모델은 5G연결을 지원할 것입니다. 갤럭시 폴드 2는900mAh대용량 배터리2개가 있습니다.알아보시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