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포터2 신형 기능

2020. 10. 21. 19:48
반응형

현대(HYUNDAI)에서 포터2가 나왔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오늘도 성공의 길을 달려야 하는 여러분에겐 더욱 새로워진 포터II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 중에서도 인기가 1위를 차지하는 '포터2' 여러분들은 이 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포터2는 일할 때는 물론 짐을 많이 챙기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포터2를 사용하신다면 어떤 용도로 사용하실지 궁금해집니다. 포터2에 대한 소개를 간단히 하고 가격16,750,000원 부터 시작을 합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서 가격에 대해 정확히 알아가시면 되겠습니다.(10월 1일 기준 가격입니다.) 포터 2 내용에 대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한 포터2

모던한 이미지의 포터2 신규 주간주행등 및 4등식 클리어타입 헤드램프 적용으로 주,야간주행 시 더욱 밝은 시야를 확보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범퍼가드와 풀사이즈 휠커버를 장착해 모던한 이미지를 더해주었습니다.

완성도 높은 디자인 더욱 커진 8인치 H Genuine Accessories 내비게이션과 3.5인치 TFT단색 LED 클러스터가 시인성은 물론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게다가 운전석 통풍시트를 적용해 운전자에게 쾌적함을 제공합니다.

운전석 및 동승석 에어백 장착후방 주차거리 경고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 경고 등 다양한 안전사양들이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윈드실드 글라스'에 전방 감지 센서(전방 카ㅔ라 또는 전방 카메라+전방 레이더)를 통하여 전방 차량/보행 거리 및 상대속도를 판단하여 충돌 위험 경고문 표시 또는 경고음 등으로 위험을 운전자에게 알려주며,필요 시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피해를 줄여줍니다.

강화된 연비효율성과 주행성능 강화된 유로 62.5CRDi 엔진을 탑재한 포터2는 보다 개선된 연비효율성을 자랑합니다. 4wd 시스템이 비포장 도로,비탈길,젖은 길 등 어떠한 도로조건에서도 최상의 주행성능을 발휘합니다.

경쟁력

탑승공간과 화물 적재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최고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여유로운 실내공간과 2열 파워윈도우,더블캡 전용 사이드 스텝 등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를 배려했습니다.

색상

진청색 ,크리미 화이트 , 슬레이트 브라운  총 3가지의 포터2가 나왔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한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게다가 색상도 3가지나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는 재미도 있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하얀색(초장축 더블캡 프리미엄 크리미 화이트)가 되게 깔끔하고 멋지다고 느껴졌습니다. 


포터2 기타안내

PTO와 자동변속기 중복적용 불가합니다. 하이패스 시스템에는 장애인 통행료 자동할인 ,심야할인 기능이 없습니다. 차체자세제어장치(ESC):ABS,EBD,BAS 기능포함 되었습니다. 내비게이션 지도 업데이트 서비스는 차량 구매후 8년까지 보장됩니다. 이후 당사 사정에 의해 만료될 수 있습니다.

8인치 터치스크린,후방모니터 ,DMB,TPEG(실시간교통정보),차량스피커출력 지상파 DMB는 320X240(표준화질)및 1,280X720 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하나,전파 수신 환경 ,DMB방송정책 ,DMB 사업자의 송출 방식 변경 등에 따라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구매자분들이 구매할 때도 마음에 들어서 좋았지만 실제로 차를 탑승하고 사용하면서 서로 개개인에 사용하는 용도는 달랐지만 많은 사람들이 영업할 때 좋았다라던지 중고차를 구매할 때 매우 만족하는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그만큼 인기도 많지만 만족감도 크다고 느껴집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안전감이 제일 우선이라고 생각이드는데요 포터2는 안전을 아주 많이 신경쓴 것으로 보입니다.전방과 후방 센서들이 알려주니 더 신뢰가 갑니다

여러분들도 포터2 차에 대해 관심을 갖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0123456789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ar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볼보 v90 가격,스펙  (0) 2020.10.26
2021 현대 베뉴 총정리  (0) 2020.10.22
투싼 신형 풀체인지  (6) 2020.09.25
suv 차량 인기  (0) 2020.09.23
아반떼 가격  (0) 2020.05.1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