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넷플리스 가격,해지

2020. 4. 25. 1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인기가 많은 '넷플릭스'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이 널리 퍼져있습니다. 요즘 같이 집 나가가지 어려우실 때 집에서 핸드폰이나 노트북 아니면 아이패드 같은 기기로 넷플릭스를 이용하셔서 다양한 영화감상을 하실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영화를 볼 수도 있고 그것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사이트이자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소개

넷플릭스는 1997년부터 디지털 콘텐츠 시장을 선도해온 기업입니다. 넷플릭스는 190여 개국에서 1억 8,300만 개의 유료 멤버십을 보유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회원들은 tv시리즈,다큐멘터리,장편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여러 언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면 , 광고나 약정 없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 요금

베이식 이용이 되는 것 같은경우는 9500원 한 달 무료 이용 종료 (2020 5월 2일 후) 월 요금 9,500원 동시 접속 가능인원 1명이며 노트북,TV ,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영화와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해지도 가능합니다. 첫 달은 무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식 이용이 안되는 것은 HD 화질 지원이 안됩니다. UHD 화질 이용이 안됩니다. 다음은 스탠다드 이용자입니다. 월 요금은 12,000원 HD 화질지원이 되고 동시 접속 가능인원은 2명입니다. 노트북,TV,스마트폰,태블릿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영화와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이 되고 언제든 해지 가능하구요 첫 달 무료이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가 안되는 것 UHD 화질 이용만 안됩니다. 프리미엄 이용자는 월 요금 14,500원 입니다. 동시 네명 접속이 가능하구요 모든 것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방법

 

넷플릭스 해지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간편하게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계정에서  멤버십 해지가 있는 곳을 클릭하게 되면 다른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해지 완료'를 눌러서 끝내시면 해지가 되는 것 입니다. 궁금한게 있으실까봐 하나 더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 이용은 선불이기 때문에 예를들어 1개월을 구매하셨으면 (해당하는 월) 예를들어 3월이면 3월말 마지막 날까지 이용가능하고 해지가 됩니다.


넷플릭스 다양한 영화

저도 여러 영화를 보고 있는데요 정말 편리하고 집에서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거 같았습니다. 요즘은 tv보다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여러 영화들을 정주행 하고 있습니다. 재밌고 다양한 영화들 많으니 원하는 영화 취향에 맞게 고르셔서 보시면 되구요 영화 보시고나서 재밌는 영화들을 저와함께 공유도 하고 많은 대화 나누어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뉴 스파크 2020 알아보기  (8) 2020.04.21
마스크 구하기  (0) 2020.03.09
시급계산기 알아보기  (0) 2020.03.01
방위산업체 알고가기  (0) 2020.02.29
핸드카트 알아보기  (0) 2020.02.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