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톡톡 입니다. 제가 이번에 알려드릴 영화는 지금 최신 영화는 아니고 제가 정말 몇번이고 다시 봤던 영화이자 기억에 남는 장면들이 많기 때문에 세얼간이라는 영화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재밌고 감동적이고 웃기고 반전있는 장면들이 있으니 보시면 후회하지 않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몇번이고 봐도 재밌는 영화 세얼간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글을 보시고 재밌을 거 같다고 생각이 드시면 영화 꼭 보셨으면 좋겠구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취미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라지쿠마르 히라니의 감독작품이며 아주 독특하고 영화입니다. 제 머릿속에 기억의 쏙쏙 남을 정도로 생각도 나고 다시 보고싶다고할 정도입니다. 사진에서 세명의 인물은 마드하반(파르한),아미르 칸 (란초),셔먼 조쉬(라주) 가장 주로 된 인물이고 연기도 너무 잘하고 영화를 보는 여러분에게 계속 빠지게되는 재밌는 매력을 준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미르 칸 (란초)라는 인물을 되게 재밌어하고 좋아합니다 . 영화를 보시다 보면 저희가 흔히 듣지 못한 노래도 나오고 신박하다고 생각이 들었구요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꼭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얼간이의 대표적인 내용은 제가 개인적으로 봤을 때 세 사람은 친구이자 가장친한 친구들이 세얼간이라고 표현을 한 거 같습니다. 란초는 친구 셋 중에서 가장 머리가 좋고 저희가 상상하지 못할 행동 들을 하면서 학교생활에서 스릴을 준답니다.그러면서 은근 잘 챙겨주고 의리가 정말 넘친다고 느꼈습니다. 파르한과 라주도 있지만 란초가 도움을 많이주고 점점 사람들의 고정관념을 깨부수는 내용이 있습니다. 특히 교장선생님과 다투는게 제일 기억의 남았고 나중에는 반전에 반전으로 가기 때문에 기대도 많이 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많은 얘기를 하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재밌게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나중에는 노래도 나오게 되니까 들어보시면서 이런 노래도 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세얼간이의 란초와 파르한 라주가 있으며 세사람은 친구이자 의리가 아주끈끈합니다. 인물들의 설명을 간단히 하자면 아버지가 정해버린대로 공학자가 되기 위해서 본인이 하고 싶은 일들을 아예 전부 다 그만 두었고 아버지만 생각하는 파르한이 있습니다. 라주는 이 셋중에서 가정형편이 제일 어려운 친구 입니다.란초는 학교를 한명이서 뒤집어 놓은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를 한명이서 뒤집어 놓고 반전을 주는 란초가 있습니다.
저는 세얼간이를 보면서 되게 많은 교훈을 얻어고 세상의 편견을 깬 거 같은 기분을 느꼈습니다. 특히 란초에 아찔하고 스릴있는 학교생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것을 보면서 깨달은 것도 많지만 친구들의 의리도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된 거 같고 이런 친구들이 있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에게 어떻게 보면 인생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세얼간이를 한번보시고 저와 같은 마음을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리즌 포스트 벙커에 남은 최후의 생존자 (0) | 2020.05.06 |
---|---|
미드웨이 실화영화 (1) | 2020.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