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액션 , 드라마 영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영화 시간은 136분이 됩니다. 감독은 롤랜드 에머리히씨이며 2019.12.31일에 개봉을 했습니다. 이 영화를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출연 배우들이 너무 연기를 잘하는 것도 있지만 예전 전쟁 얘기를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에 이 영화를 알려드립니다. 제목은 '미드웨이'입니다. 지금부터 미드웨이영화에 줄거리 배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배우

미드웨이 배우에서 주연으로는 에드 스크레인 (딕 베스트 역),패트릭 윌슨(레이튼 역), 루크 에반스(맥클러스키 역), 아론 에크하트(지미 두리틀 역) 조연으로는 우디 해럴슨(니미츠 제독 역) , 아사노 타다노 (야마구치 역),닉 조나스(브루노 역),루크 클레인탱크가 나오게 됩니다.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나오기도하고 연기들을 잘하니 집중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배우들의 연기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줄거리

진주만은 서막에 불과했습니다. 이번에는 반드시 끝내야합니다. 1974 진주만 공습 이후. 전 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욕이 거세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합니다. 미군은 진주만 다음 일본의 공격 목표가 어디인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애쓰고,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해 나갑니다. 가까스로 두 번째 타겟이 '미드웨이'라는 것을 알아낸 믹ㄱ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입니다. 전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의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이 되니 영화를 보시면서 어떤 내용인지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미드웨이줄거리는 여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후기

집에서 봤는데 정말 너무 슬펐던 거 같습니다. 한명한명 기억이 남고 슬픈 이유중에 하나가 어쩔 수 없이 싸워야하고 어쩔 수 없이 죽는 이런 모습들이 '왜 꼭 이래야만 할까' "다른 좋은 방법은 없을까 "이런 생각을 했던 거 같습니다. 이때는 생각해보면 전쟁 밖에 없었던 거 같습니다.

누군가를 죽이고 죽는 모습이 정말 슬펐고 미드웨이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는게 역사를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었고 마지막에는  에드 스크레인이 돌아오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짠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한번쯤은 보셨으면 좋겠고 보시고 저와함께 소통하는 시간 갖었으면 좋겠습니다. 미드웨이는 실화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기억속에 더 남을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Movie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즌 포스트 벙커에 남은 최후의 생존자  (0) 2020.05.06
세얼간이 영화스토리  (0) 2019.09.2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