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이폰8을 쓰면서 게임을 하던 도중 여러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재밌는 게임을 알려드리고 싶어 게임을 하나 말해드리려고합니다. 게임명은 지구의 마지막생존자입니다. 좀비들을 물리치며 미션을 클리어를 합니다. 자기 기지를 건설과 텃밭도 기르고 강아지도 키우고 사람도 구해주는 독특하고 재밌는 게임인 거 같습니다. 조금 시간이 오래걸리기는 하는데요 나름 재미있기도 하고 중독성이 강한 거 같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이러한 게임이 있다라는 걸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지금부터 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 

지구의 마지막 날 :생존 게임은 서바이벌 슈팅 게임인 지구의 마지막 날은 종말 이후의 세계를 그립니다. 2027년, 전 세계를 덮친 알 수 없는 전염병으로 인류의 대부분이 사망했습니다. 하지만 비극은 거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사망자는 좀비로 변하기 시작했고 , 체내에 항체를 보유한 소수의 생존자들은 한때 위대했던 세계의 폐허에서 살아남고자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마지막 날:생존

제가 개인적으로 게임을 해본결과 아직 많이는 안해봤어도 충분히 재미를 느끼실 거 같다고 생각을하구요 리뷰도 좋고 평점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마을이나 연구소를 가서 좀비를 잡고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에 쏠쏠함이 있는 거 같습니다. 애완견 키우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레벨이 어느정도 높아지시거나 유료로 돈을 지불하시게 되면 애완견 펫을 데리고 다니실 수가 있고 애완견도 공격을 하니 같이 사냥도 되고 편하실 거 같습니다. 게다가 텃밭도 키울수가있고 건설도 되고 무기도 만드실 수 있으니 건설이나 키우시는 것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게임과 잘맞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구의 마지막 날:생존 게임을 해보시고  재미는 있는 어떤지에 대해서 저와 함꼐 소통하는 시간을 갖었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Game > mobile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2m 무과금 팁  (0) 2020.01.1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