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리니지2m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 알려드릴건데요 무과금 유저분들에게 8가지의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초반에 막막하고 답답함을 많이 겪으셨텐데요 무과금 유저분들이라면 한번 글을 보시고 참고해서 여유있고 즐거운 게임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레벨업과 아데나수급, 스킬북 ,스탯에 대한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확한 답이 아닌 참고정도만 하시면 더 나은 방법이 될 거 같습니다.)

레벨업

레벨 20까지는 자동으로 뜨는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20레벨 전까지는 텔레포트 비용이 무료이기 때문에 걸어가지 마시고 퀘스트 우측화살표를 눌러 텔레포트를 활용하시면 훨씬 수월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26~27레벨이 되시면 반란군 처치 메인퀘스트가 등장을 하게됩니다.그전에 장비를 획득할 확률이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장비교체없이 진행하면 물약소모는 아주 낭비가 될 수 있고 사냥속도도 시간이 꽤 걸릴 수 있습니다. 메인퀘스트를 멈추시고 이전에 사냥했던 신탁퀘스트를 진행후 메인퀘스트 복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초반에 레벨업을 하시다보면 '혈맹 가입 퀘스트'가 뜨는데 지나치지 마시고 메뉴에서 혈맹시스템 들어가시고 자동가입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혈맹 1레벨 때는 고급체력 회복제 /경험치1%를 얻을 수 있고 혈맹2레벨 때는 축복 받은 순간이동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2레벨에서는 경험치 1%와 체력+4마나+4 효과까지 눌릴 수 있습니다.

아데나 수급

생각했던것 이상의 아데나가 소모가 됩니다. 물약값과 스킬북 값으로만 아데나를 삭제하는 유저들이 많다고하는데요 아데나는 업적완료로 아데나를 수급하고 레벨업을 하다보면 수행가능한 신탁퀘스트를 깰 수 있는데 3만 아데나씩을 수급이 가능하니 꼭 깨셔서 챙겨가셨으면 합니다. 초반엔 정령탄 수급이 괞찬다고 느끼는 부분도 있습니다. 정령탄은 금방 부족해지기도 합니다. 장비가 넉넉하거나 사냥이 쉽다면 정령탄 자동사용을 끄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스킬북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뜨는 스킬북 퀘스트  한번 배우고 나서는 그 이후엔 전혀 스킬 언급을 안해줍니다. 어느정도 아데나가 쌓이시면  여유가 있으실 때 스킬북상인에게 자신의 클랙스에 맞는 스킬북을 구매합니다.  스킬북이 10만 아데나~ 50만 아데나도 있는데 무과금 유저분들은 꼭 설명을 읽고 구매하시는 것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잘못사서 물약값도 없는지경에 이를 수 있습니다. 육성하는 도중 고급스킬밖에 없어서  기존 스킬북을 못사고 계신분들은 좌측상단에 미니맵을 클릭해서 '글루디오 성'으로 이동하시면 기존 스킬북들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텟

레20벨부턴 스탯분배 창이 뜨고 '스탯 분배'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물약값이 적지않게 들어가기 때문에 딜러진은 명중률 탱커진은 방어력 쪽으로 스탯을 찍어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공격속도도 올려줄 수 있지만 현재 명중률이 낮으상태로 사냥할 때 몹이 회피하면서 자신이 더 맞게 되고 극심한 물약과 화살통소모 정령탄 소모등 아데나로 직결되는 부분이라서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아주 중요합니다. 클래스별 스탯의 정답을 내릴 수는 없지만 방법이 맞다틀리다는 결정할 수 없고 참고정도 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생각합니다. 네가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 필요하신 부분들이 있다면 꼭 글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리니지2m 게임을 막히지 않고 재밌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Game > mobile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게임 지구의 마지막 날  (0) 2020.01.2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