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티스토리 글100 달성

2019. 12. 23. 16: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무척 기분이 좋은 날인 거 같습니다. 제가  드디어 글 100개를 달성하는 날인데요 정말 처음에는 엄두 조차 안났는데 조금씩 차근차근 알아가고 배우고 배운 것을 응용도 해보고 정말 힘들기도 했지만 재미도 추억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톡톡의 동굴로 글을 쓰며 초심을 잡고 더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들을 올리려고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지금부터 티스토리 시작, 최적화,스킨,애드센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제 생각들과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시작

학교 후배를 통해 대화를 나누다가 잘맞는 후배가 있어서 편하게 얘기하다 후배가 티스토리 한번 도전해보라는 권유가 있었습니다. 글 작성이라던지 , 글에 대한 흐름 들을 배울 때는 역시 다 어렵고 힘든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시기를 벗어나면 재미도 느끼고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는 느낌인 거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후배한테 너무 고맙고 정말 많은 도움이 됐던 친구입니다. 앞으로도 그 후배한테도 다시한번 고맙고 잘부탁한다는 말 해주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시작인 반이라는 말이 맞는 거 같습니다. 배울 떄 무슨말인지 몰라도 계속 듣고 또 듣다보면 머리가 기억하고 다시 생각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작은 어려우나 그 시기만 지나면 되니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최적화

최적화가 되기까지는 오래 걸렸던 거 같습니다. 최적화에 대한 생각을 접어두고 글을 열심히 쓰다보니 저절로 최적화가 되어있었습니다. 혹시 지금 티스토리 글을 작성중이신 분들중에 최적화를 기다리신다면 최적화를 생각하지 마시고 열심히 글에 집중하시다보면 시간이 빠르게 흘러 금방 최적화가 될 겁니다. 최적화는 참고하실게 시간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저는 처음에 스킨을 집어넣었었는데 애드센스 승인할 때 좀 방해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킨을 집어 넣기 전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스킨을 집어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스킨 때문인지 승인이 잘 안나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나중에 하시길 바랍니다. 스킨은 참고로 반응형을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꼭 알아두고 가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글 100개를 작성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던 거 같습니다. 지금 현재 글들이 1000개 2000개 되시는분들도 있는데 그분들에 비하면 전 어림도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쓰자라는 생각을 많이했던 거 같구요  앞으로 그럴 계획이고 여러분들에게 유익한정보들을 올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과정에서 저는 2번을 탈락했습니다. 1번 떨어질 때 아주 큰 절망감이랄까 그런게 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 나는 된다 '라는 생각으로 꿋꿋하게 글을 발행해 나갔습니다. 그러더니 1번 더 떨어지고 그 다음에 메일을 보니까 붙어있었습니다. 저는 그 순간 너무 신기하고 나도 되는구나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는 글을 쓸 때 힘들고 가끔은 '그만쓰고 자고싶다' '오늘은 안쓰고싶다 '또는 밖에 친구들이나 행사들이 있어 못쓰겠다.라는 말들이 있을겁니다. 그 순간 '그래 내일 쓰면되겠지'라고 생각하는순간 여러분들은 자기자신에게 진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일 2~3포스팅을 하면 좋겠지만 중간중간 상황에 유혹에도 넘어가지않고 꿋꿋하게 꾸준히 1일1포스팅을 하신다면 여러분들은 꼭 잘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제 이야기는 여기까지구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위산업체 알고가기  (0) 2020.02.29
핸드카트 알아보기  (0) 2020.02.26
지게차 자격증  (4) 2020.02.11
티스토리 글 150달성  (4) 2020.02.07
아주자동차대학 아주대 원룸 후문2분  (2) 2019.12.3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