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제가 속도 안좋고 자주 배탈이나서 죽에 대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릴 죽은 보양죽과 전복죽입니다. 여러분들은 전복죽은 드셔보셨을텐데 보양죽은 들어보셨나요? 제가 편의점에 가봤더니 보양죽이라고 죽을 팔고 있었습니다. 왠지 거리낌이 있었는데 구매해서 먹어보니까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지금부터 죽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GS편의점죽 소개

이번에 소개해드릴 죽은 GS편의점에 있는 전복죽과 보양죽입니다. GS편의점 어디에나 있구요 요즘은 죽도 잘나오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배 아프신분들은 편의점에서 가끔 죽 골라서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편의점에 가시면 단호박죽 , 전복죽 , 쇠고기죽 , 참치죽 , 보양죽 등 다양하게 많습니다.

GS편의점 죽 맛

뚜겅 열으셔서 비닐 때시고 참기름 빼시고 전자레인지 1분30초에서 2분정도 돌려주시고 참기를 뿌리셔서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전복죽은 말그대로 전복이 조금 들어가 있구요 눈에는 잘안보이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전복의 해물 향이 좀 나구요 저는 먹을만 했던 거  같습니다. 저는 전복죽이 죽 중에서 제일 맛있는줄 알았는데 요번에 보양죽 먹고 보양죽으로 갈아탔습니다. 약간 백숙 국물에다가 죽 만든 느낌이였습니다. 제가 먹은 죽 두개다 맛있고 뜨겁게 드셔야 죽의 따듯한 온도가 배에 전달되니 적당히 따듯하게 2분정도 데워서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GS편의점 죽 후기

 

전복죽과 보양죽을 편의점 죽이 저한테는 은근 잘 맞는 거 같구요 배 아프고 죽 만들기 힘드실 때 편의점에 가셔서 두개정도 골라서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죽 종류 두종류를  추천합니다. 보양죽과 전복죽입니다. 이렇게 먹고 배가 괜찮아져서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시는 죽 고르셔서 배탈도 안나셨으면 좋겠고 따듯한 죽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편의점 24시이기 때문에 아무때나 가셔서 죽드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