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자취를 하시는 여러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 요리를 해서 드시는게 낭만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매콤한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후배들과 어떤 요리를 해서 먹을지 생각하던중 불닭볶음밥을 요리해서 먹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후배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밥이 좀 많아 보이죠.. 후배와 제가 배가 많이고파서 밥을 아주 많이 넣었습니다. 세명이서 다섯공기를 먹었습니다...

불닭볶음밥 만드는 방법

.

불닭볶음면으로 만들고 있는 불닭볶음밥입니다. 재료에 대해서 지금 부터 간략하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봉지로 된 불닭볶음면 2봉지를 끓여주시고 물을 버리신다음 면을 짧게 잘라줍니다. 참치의 기름을 빼고 한캔을 준비해주시고 사진처럼 스팸을 네모나게 잘라주시고 3분의 2정도 넣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밥을 햇반 다섯개를 넣었습니다. 정말 하나도 안매웠구요 딱 적당한 매콤함이였습니다.

불닭볶음밥의 맛 

불닭볶음밥의 햄의 조합이 너무 잘맞게 어우러 져서 밥을 햇반 5개로 3명이서 먹었는데 정말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구요 참기름도 넣어드시면 더 맛있을 거 같습니다. 게다가 안에 치즈가 있어서 그런지 먹다가 치즈랑 같이 먹으면 치즈의 향이 정말 너무 좋았구요 다시 한번 요리해서 먹어보고싶었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자주 해먹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불닭볶음밥의 후기

 

불닭볶음면은 정말 맛도 있고 제 생각에는 만능라면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고추장 처럼 비빔밥과 볶음밥을 만들 수 있는 재료인데요 여러분들도 저 처럼 새로운 요리를 시도 해보시고 맛있게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후배와 맛있게 요리를 해서 먹은 뒤 아직도 다시 해먹고 싶은 생각이 나는 거 같습니다. 정말 맛있었구요 라면과 소스 그리고 밥 양을 알맞게 넣어주셔야 더 맛있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블로글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