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여러분들 디즈니 영화 좋아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개봉한지 좀 지났습니다 1월12일에 개봉했었습니다. 제가 지금부터 재밌게 본 영화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영화의 제목은 모아나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재미도 있었지만 ost라던가 하나하나의 장면들이 판타지하고 화려해보였습니다. 이러한 상상을 누가 했을지 정말 궁금하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모아나라는 영화 보시고 기억에 남는 영화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모아나 배우와 줄거리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아나 배우소개

감독은 두명인데요 존 머스커 , 론 클렌멘츠이며 마우이 (목소리)역  아우이 크라발호 모아나(목소리)역 드웨인 존슨 출연은 레이첼 하우스 , 저메인 클레멘트 테무에라 모리슨 , 니콜셰르징거 , 알란 터딕 , 오스카 카이틀리가 있습니다. 유명한 배우들이 많으니 모아나 영화를 기대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모아나 줄거리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향해를 떠납니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이 됩ㄴ다.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에 설득하고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게됩니다.

모아나는 바다가 부르면 운명적인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많은 내용을 스포하게 되면 안보신 분들이 내용을 다 알고 보시기 때문에 간략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노래도 좋고 신비하고 궁금하게 만드는 장면들이 있으니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아나 후

모아나는 바다에게 선택을 받았는데 선택을 받는 순간 물을 다루게 될 줄 알게되고 물을 이용하는 모습이 되게 인상 깊었던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꼭 보셨으면 한 영화이고 모아나 뿐만 아니라 마우이 되게 용감하고 멋있어서 인상깊게 남았던 거 같습니다. 무기를 다시 찾는 순간 모습이 변하며 화려한 장면들을 보여주니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