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의 영화는 좀 전에 나오긴 했지만 저한테 기억에 남고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싶은 영화 최종병기 활입니다. 영화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안보신분들은 꼭 보셨으면 좋겠구요 처음에는 그냥 보다가 활쏘는 액션들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최종병기활 소개와 줄거리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종병기활 소개

주연은 김한민 , 박해일 , 류승룡 , 김무열 , 문채원이 있습니다. 조연으로는 이한위 , 김구택 , 이경영 , 박기웅 , 이재구 , 이승준 , 박노식 , 이다윗, 전민서 , 오타니료헤이 , 김현태 , 강태영 , 문영동 , 조하석 , 김길동 , 정제우 ,서동구 , 지건우가 있습니다. 특별출연으로는 윤동환  ,  박명신 , 유선후가 있습니다. 각복으로는 김태석이 있습니다. 단역으로는 김공 , 김홍수가 있습니다. 나오는 분들을 한명씩 소개해 보았습니다.

최종병기활 줄거리 

50만 포로가 끌려간 병자호란 , 치열했던 전쟁의 한 복판에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위대한 신국이 있었습니다. 지금 위에 나온 사진이 신궁입니다. 역적의 자손이자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 자인의 행복만을 바라며 살아갑니다. 어렵게 맞이한 자인의 혼인날, 가장 행복한 순간에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의 슥격으로 자인과 신랑 서군이 포로로 자겨하고 말았습니다. 남이는 아버지가 남겨준 활에 의지해 청군의 심장부로 거침없이 전진합니다. 정말 용맹하고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구요 아무리 위험한 순간이여도 침착하는 그 모습이 멋있고 본받야 할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귀신과도 같은 활 솜씨로 청나라 정예부대(니루)를 하나 둘씩 처치하는 남이, 한 발 한 발 청군의 본거지로 접근해갑니다. 남이의 신묘한 활솜씨를 알아챈 청의 명장 쥬신타는 왕자 도르곤과부하들을 지키기 위해 남이를 추격하기 시작합니다. 날아오는 방향을 예측할 수 없는 곡사를 사용하는 남이와 무시무시한 파괴력을 가진 육량시를 사용하는 쥬신타, 가장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사상 최대 활의 전쟁을 시작하게 됩니다. 보시면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 같고 액션이 너무 짜릿한 거 같습니다.

최종병기활 후기

최종병기활을 보면서 활을 쏘는 그장면 하나하나가 아찔하고 긴장감 넘치고 너무 본받을 것도 많았던 거 같습니다. 목숨이 걸린 전쟁인데 그 순간의 침착함과 냉정함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을 거 같고 여러분들도 영화 꼭 보시면서 재미도 느끼고 많이 배울점도 느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최종병기활 꼭 추천드립니다. 보시고 저와 함께 소통하는 시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