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무주군 설천면 상도봉로 11이라는 곳을 일이 있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배도 출출하고 네명이서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을지 고민하던중에 국밥집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옛날장터국밥집을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이 식당이 맛집이더라고요 게다가 방송도 여러번 탔습니다.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씨가 출연했는데 이번에는 옛날장터국밥에 최불암씨를 사진으로 보게되면서 최불암씨가 방문하신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맛있는 거겠죠?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옛날장터국밥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옛날장터국밥메뉴

국밥의종류로는 순대국밥 , 장터국밥 , 소머리국밥 , 올갱이국밥이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내장탕 ,육개장, 김치찌개 콩국수 , 열무국수 , 모듬순대 , 순대전골 , 짜글이 , 막창구이 , 장아찌 보쌈등이 있습니다. 주류로는 소주 , 맥주 , 막걸리, 음료수, 공기밥이 있습니다. 원산지는 쌀 , 배추김치 국내산입니다. 원산지는 걱정하지 않으시고 드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옛날장터국밥 밑반찬

옛날장터국밥에서는 밑반찬이 아주 푸짐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저는 밑반찬이 나올 때 김치 먼저 맛을 보았습니다. 역시 맛집이라서 그런지 김치 자체도 맛이있구요 김치를 먹은 뒤 나머지 다섯가지 밑반찬을 먹어보았는데 전부다 훌륭한 맛이였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음시을 정말 잘하는 집이라고 생각이 들었구요 양파도 나오고 깍두기도 나오고 김치, 콩나물, 감자 ,새우젓이 나와있습니다.

옛날장터국밥의 맛

지금 위에 사진으로 보고계신 국밥이 제가 말한 옛날장터국밥에서 나오는 순대국밥입니다. 정말 순대국밥이지만 맛도 독특하고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셨으면 하는 그런 맛입니다. 맵지않고 뭔가 된장국같은 느낌이였는데 국물이 독특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국밥 안에 고기와 각종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드실 때 식감도 좋습니다. 국물을 한두번 드시다보면 계속 드시게 되는 중독성이 있는 거 같습니다.

국밥에 있는 순대를 빼서 뜨거운 열을 식히는 사진입니다. 순대가 생각보다 잘 안식어서 밥 그릇 뚜겅에다가 빼놓았구요 드실 때는 쌈장 초장 등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소금에 찍어먹었는데 요즘들어 초장에 찍어 먹고 있는데 색다른 매력의 맛이 있는 거 같습니다. 참고로 초장은 사장님께 달라고하셔야주시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순대국밥은 여러분들이 드시고 싶으신대로 드시면 맛있는 음식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옛날장터국밥 후기

아무생각없이 순대국밥집을 들리게 되었는데 정말 훌륭한 맛집이였다고 생각이듭니다. 여러분들에게도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 입니다. 꼭 가보셔서 드셔보시고 저와 함께 소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밑반찬도 맛있어서 밥을 밑반찬이랑만 먹게되어서 한공기 다 먹어버릴 뻔 했습니다. 그만큼 맛이 있었습니다. 한번 가보시고 맛있는 국밥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