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의 동굴

반응형

 

 

 

요즘 코로나 시기에 주식들 많이 하시죠 

저도 주식의 발을 디뎠습니다.. 

어떤결과가 나올지는 예상할 수 없지만 

세상의 답은 정해져 있지 않으니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주린이 도전!!

 

지금 현재 일요일 주말 3만 원대로 하락을 했고

-1.64% 떨어져있네요 

 

뉴스 소식을 보면서 차트를 보는데 오르락내리락 변동이 심하네요 

 

제가 처음 걸었던 주는 3주...

그다음 날 그래프가 상승해서 또다시 1주 

대한항공에 더 걸어보고싶어서 2주 

월급날이 되어서 40주

그리고 또 2주.. 

이런식으로 걸다 보니 68주에 신주인수권 증서 입고가 되었네요...

신주인수권이란 저도 자세히는 모르지만 0.79주 가격에 한주를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한항공에 투자를 하고  250만원이 300만 원이 되었었는데 유상증자가 시작되면서 많이 하락했습니다.

그때가 아마 3만4~5000원때까지 올라갔어요 

 

지금은 또 다시 하락...

 

저는 장기투자가 목적이기 때문에 많이 하락해도  두렵지 않습니다!

 

 

대한항공 파이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